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2가지 잉크젯 세션에 참여해 보세요

 

 

Karen Mitchell

Director Publication Segment, Vancouver, Canada

 

 

코닥은 오늘 Web Offset & Beyond 컨퍼런스에서 진행되는 잉크젯 기술에 관한 교육 세션에 참여할 것입니다.

 

세션 제목 <잉크젯 기술-잉크젯 프레스, 용지, 잉크, 워크플로우 그리고 그외>이 말해 주듯, 잉크젯과 오프셋 환경을 통합함으로써 어떻게 가변 데이터, 소량 부수 인쇄, 개인화, 버저닝의기회를 창출해 낼 수 있는가를 주제로 논의가 진행될 것입니다. 이 세션은 코닥의 잉크젯 프린팅 솔루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Eric Wilson이 진행을 맡을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프린트 모델이 점차 확장된 색상 옵션( 여러분은 이제 다이렉트 메일 어플리케이션, 광고지, 카달로그에 다양한 색상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과 더욱 빨라진 속도를 갖추면서, 세계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 맞춤형으로 개인화 된 데이터와 버전화의 크로스오버는 모든 하이브리드 인쇄 프로젝트에 크게 중요성을 띠며, 미디어 상호작용, 워크플로우, 색상 관리, 그리고 잉크 역시도 성공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그 외에 <논점: 잉크젯 프린팅, 그 생사의 딜레마> 라는 세션도 진행됩니다. 이 세션에서는, 어떻게 세일즈 팀을 훈련시켜 가변 데이터의 가치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가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여러분 회사의 세일즈 팀이 가변 데이터가 가져다 주는 혜택을 홍보하는 방법만 이해하면, 여러분의 고객들은 향후 작업에 대한 버전화에 대하여 문의해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St. Louis에 계시다면, 컨퍼런스를 통해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비디오 파일을 포스팅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