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코닥과 Ryobi, 획기적인 하이브리드 계약을 체결하다

코닥이 드루파에서 통합 하이브리드 매엽식 프레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의 계약을 달성해냈다.

 

Ryobi 750 오프셋 프레스는 이제 Kodak Prosper S5 잉크젯 헤드를 매엽식 프레스 시스템에 통합시킬 수 있게 되었다. 코닥은 이 기술 제휴를 통해 가변 데이터의 매엽식 인쇄가 단 한번의 작업으로도 이루어질 수 있게 되며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지면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닥의 고객 마케팅 디렉터인 Gudrun Alex는 일년에 걸친 협상 끝에 드루파 행사 현장에서 드디어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말했다. , 하이브리드 프레스는 다이렉트 메일과 접이식 카튼지 상자 부문에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코닥은 임프린팅 어플리케이션 작업을 두고 매엽식 레이저 인쇄와 비교했을 때, 하이브리드 인쇄가 작업 시간의 단축, 비용 절감, 생산성 증대라는 이점을 가져다 준다고 언급했다. 하이브리드 프레스는 시간 당 10,000부를 출력해낼 수 있으며 인라인 광택 옵션도 갖추고 있다. 

 

광택 옵션은 다이렉트 메일 인쇄 사업자들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인쇄 작업과 동시에 우송이 가능하여, 우송, 송장 작성, 대금 지불에 소요되는 시간이 훨씬 더 단축되기 때문입니다.

다이렉트 메일을 발송하는 사업자들은 B2 사이즈의 용지로도 작업이 가능한 Ryobi 750 제품 시리즈가 제공해 주는 새로운 기회를 통해 지금의 레이저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한 많은 혜택을 누리게 될 것 입니다. Alex가 말했다. 

 

그녀는 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Ryobi 딜러에 코닥 임프린팅 시스템을 설치해 줄 것을 요청해야 한다고 덧붙였으며 드루파 행사 현장의 고객들이 그들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프레스의 성능을 개선 시키는 데에 크게 관심을 드러냈다고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