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오스트레일리아 기업 Officeworks, 사진 소매 사업의 변화를 준비하다.

 

여기 코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최근에 Officeworks와 체결한 계약에 굉장히 들떠 있습니다. Officeworks는 소매 고객과 기업 고객들을 위한 사무실 용품과 솔루션 제공 기업이자 소매 기업으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두 가지 중요한 목표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집니다.  

 

첫째로, 오랜 기간 동안 파트너쉽을 유지해온 코닥과 Officeworks는 고객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진에 대한 생각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력해왔습니다. 이 계약의 중심부에는 새로운 KODAK Adaptive Picture Exchange (APEX) 드라이 랩 장비와 기술의 설치가 있습니다. 이 장비와 기술은 고객 앞에 새롭고 혁신적인 사진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두번째로, 코닥은 훌륭한 기술을 제공하는 데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의 성장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Officeworks의 대표 Mark Ward는 말합니다:

 

Officeworks의 사진 소매 카테고리는 현재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위치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코닥의 도움이 컸습니다. 코닥의 솔루션은 사진 분야의 새로운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와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러한 코닥의 완전한 솔루션을 인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