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s 출시 그 후

3년 전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s 출시 이후, 400개 이상의 유닛이 옵셋 프레스에 설치되었고 이를 통해 상업 옵셋 인쇄업계에 종사하는 인쇄 기업들이 기존에는 디지털 프린트 엔진의 영역이였던 데이터를 프린트하는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S20의 빠른 속도와 드루파에서 선보인 신문, 잡지, 삽입 광고 등 출판업계 종사자를 위한 S30 Imprinting Systems는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자료 수집을 위한 높은 반응과 수익을 자본화할 수 있습니다.

코닥의 S시리즈 Imprinting Systems는 코닥의 스트림 잉크젯 기술과 CS410 시스템 컨트롤러를 기존의 도구들과 함께 사용하여 프레스 용량을 최대화할 수 있게끔 도와주고 새로운 판권 사업 기회를 창출합니다. S시리즈는 5가지의 속도 모델로 제공됩니다: S5, S10, S10 CMYK, S20 CMYK, 그리고 S30. 이들은 모두 다양한 제작 방법에 적합합니다.

신문의 공간에 S20 S30 Imprinting Systems는 훌륭한 영구성을 갖는 풍부하고 짙은 검은색의, 그리고 스크래치 에러 방지가 되고 다양한 판매 물질에 사용 되도록 방수처리가 되는 피그먼트 기반의 잉크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S시리즈의 기종인 S20 S30 Imprinting Systems는 고속의 열처리 옵셋 프레스와 쉽게 통합이 가능합니다.

호주의 디지털 프린트 솔루션의 비즈니스 매니저인 Darren Yeates KODAK PROSPER S시리즈 Imprinting Systems는 하이브리드 인쇄의 가치를 보여주는 예 이며 옵셋과 높은 가치의 컬러 데이터가 함께 사용됨으로써 새로운 이윤 창출의 흐름을 만드는 데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말했습니다.

“코닥의 S시리즈 Imprinting Systems는 옵셋과 디지털 인쇄의 격차를 크게 줄이는 데에 기여했다.” Yeates는 말했습니다.

“속도와 품질이 출판 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S20 S30을 통해 우리는 잉크젯 인쇄 스피드로 옵셋의 품질을 얻고 있는데, 이는 평소에는 시도되지 못했던 것이다. 이 조합은 우리 고객에게 개인화된 다양한 데이터 요소를 거대한 시장 소통 도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주며 광고주에게 이익이 될 기회를 제공하여 순환을 높여주고 수익성을 확대시키는 계기를 창출한다.”  

그는 계속해서가령, 광고주는 출판물의 영향권에 들어가는 개인 가계들을 기점으로 지형적 코드를 통해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아주 작은 프로모션을 맡을 수도 있다.   이 컨셉은 게임, 대회, 퍼즐, 그리고 특별행사 모두를 아우르는 독특한 바코드와 메시지를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서임을   추측할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다이렉트 마케팅과 개인화된 캠페인에서 사용하는 것의 장점이 상업인쇄 분야에서 증명되었으며 신문과 인쇄분야에도 쉽게 적용될 수 있다고 Yeates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우리 고객과 함께 일할 것이며, 그 전략들은 그들의 고객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길 바란다.”고 마무리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