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Finance는 호주 전역에서 딜러 네크워크의 대출 처리 속도를 높이기 위해 Upstream Print solutions와 문서 이미징 전문 디스트리뷰터인 Alloys로부터 고객   맞춤형 Kodak 디지털 캡처 솔루션을 공급받았습니다.

이 솔루션은 코닥 스캐너의 장점인 코닥의 퍼펙트 페이지 이미징 기술과 프로젝트의 성공을 확실시 하는 급지 메커니즘을 사용했습니다. 이 고객 맞춤화형 솔루션으로 도요타 기업 내의 광범위한 딜러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프로젝트는 Upstream이 구성한 Alloys의 스캐닝 솔루션 전문가들의 참여로 진행되었습니다.

Alloys는 호주 전역의 350개 이상의 도요타 딜러들에게 450개 이상의 Kodak i2400 문서 스캐너를 배치하기 위해서 기술 서비스 부서와 긴밀하게 협조했습니다. 비즈니스 처리와 문서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 구조변경 뿐만 아니라, Upstream은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딜러들에게 개별화된 간단한 트레이닝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Alloys 는 각 프로젝트의 단계가 제시간에 마칠 수 있도록 배치하고 정확한 결과를 위하여 내부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자산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처음에 Toyota Finance는 대출 어플리케이션에서 데이타를 추출하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는 클라우드 문서 처리 솔루션을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소형 문서 스캐닝 솔루션을 사용하여 체계화되지 않은 필수 금융 문서들을 정확하게 캡처하기로 했습니다. 스캔한 이미지의 크기는 최소 사이즈로 저장됩니다. 이 이미지들이 시드니의 Toyota Finance의 호주 문서처리 시설로 WAN을 통해 업로드 되기 때문입니다.

Brett Vale, Upstream Print Solutions(호주 후지 제록스 계열사)의 영업담당 임원은 2012년 후반까지 이 솔루션이 호주 전역에 배치될 예정이며 신규 솔루션으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금융 승인은 이제 몇시간 내에 제공됩니다. 우편으로 몇일씩 기다려서 대출 어플리케이션을 받을 때 보다 훨씬 빠릅니다. 

"Kodak 스캐닝 솔루션을 소개하는 것은 몇주씩 걸리는 금융 어플리케이션을 세팅하는 시간을 줄입니다." Vale이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대출 서류가 우편으로 Toyota Finance의 집중화된 호주 대출처리 부서에 도착할때 까지 최종 승인이 지연되었습니다. 게다가 몇몇 딜러들에게는 문서작업이나 월말의 업무집중으로 배송시간도 일정하지 않았었습니다. "클라우드 문서 처리 및 캡처 솔루션이 프로젝트에 고려대상이었지만 이를 적용했을 때 너무 복잡한 절차가 야기되고 회사의 IT기반의 주요 변화를 필요로 했었습니다." Vale이 말했습니다. "Toyota Finance는 더 간소한 솔루션으로 스탭들이 프로세스를 쉽게 사용하고 금융 어플리케이션에 즉시 응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Toyota 고객들의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고싶었습니다. Kodak i2400 소형 솔루션은 백엔드 시스템의 복잡함에 대한 평가에도 불구하고 향후 3년 이상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www.idm.net.au/article/009464-toyota-starts-paperless-push-koda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