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PMI 헬스 그룹은 Kodak I4600 프로덕션 스캐너 및 PSIGEN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이용하여 데이터 캡쳐를 자동화했습니다.

 

 

 

PMI 헬스 그룹은 Kodak I4600 프로덕션 스캐너 및 PSIGEN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이용하여 데이터 캡쳐를 자동화했습니다.

 

영국 내, 가장 크고 독립적인 직원 건강 및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MI 헬스 그룹이 코닥 i4600 프로덕션 스캐너를 설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코닥 스캐너로 송장, 보험 갱신 문서 등의 서류를 디지털화하고 정보를 자동으로 캡쳐하는 OCR 및 데이터 캡쳐를 진행합니다. 리셀러 파트너인 Datafinity에 의해 코닥의 새로운 캡쳐 및 스캐닝 솔루션을 제공 받았습니다.

 

더불어 기업경영 시스템인 Microsoft SharePoint 2010의 Microsoft Dynamic CRM 및 Sun 계정을 이용하여 인덱싱을 간소화 했습니다. PMI 헬스 그룹은 1986년에 노스위치, 체셔에 최초 설립되어 14 개별 시장에서 개인 브로커와 62개의 보험 회사중 거래에 대한 비즈니스를 보험 하는 160종의 보험 종류를 제공하고. 현재 142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20명의 산업 보건 고문, 컨설턴트 의사와 간호사의 팀은 기업내 질병의 부재 비용 발생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줍니다. PMI 헬스 그룹은 하루 평균 800개의 문서를 스캔하고 문서와 같은 의료 공급자 송장뿐만 아니라 재무 제표 및 신청 양식 등의 구조화 된 문서와 같은 반 구조화 된 문서를 캡쳐, 처리, 자동화 할 수 있는 저렴하며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두 가지 유형! 품목명 항목 정보를 추출 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고 시간 지남에 따라 문서 캡쳐 및 데이터의 사용을 확대 할 계획으로 확장 해야 했습니다. 회사 전반에 걸쳐, 종이 문서 및 수신 PDF 파일의 데이터는 회사의 계정, 고객 정보 (CRM) 및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전송 해야 했습니다. PMI 헬스 그룹은 이미 몇 가지 문서를 스캔 했지만, SharePoint와의 인덱싱 과정은 집중적인 시간이 소요됐고 매우 힘들었습니다. 기술 리뷰, PMI 헬스 그룹은 PSI를 선택 : PSIGEN 소프트웨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광범위한 OCR 기능 및 연결 옵션 백엔드 비즈니스 시스템, 특히, Microsoft SharePoint 통합의 광범위한 캡쳐 기업입니다. PSI : 캡쳐 시스템을 설치하고 스캔 및 송장, 서류 및 보험과 같은 주요 문서의 범위에서 데이터를 추출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추출된 데이터는 검증을 위해 계정 및 CRM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일치하고 쉬운 검색을 위해 셰어 포인트에 저장되고 인덱싱 할 문서의 전체 텍스트는 PDF를 허용하도록 추가 색인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계정 정보를 갱신 서류에서 캡쳐, 예를 들면, Microsof Dynamic CRM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헤더 및 공급 업체 서류에서 추출된 품목명 데이터는 회계 부서에서 사용하기 위해 Microsoft Excel 파일로 내보내지고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 이메일 추출 유틸리티는 자동으로 PSI:캡쳐에 의한 자동 처리를 위해 파일 시스템에 관련 PDF 첨부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설치됩니다.

 

문서 스캔 때문에 신뢰성과 쉽게 용지 크기의 다양한 처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선택하고 걸림이 없고 크기와 두께 상관없이, 코닥 i4600 생산 스캐너에 의해 수행됩니다. 앤디 도슨, Datafinity 이사는 "코닥 i4600 프로덕션 스캐너를 사용한 우리의 경험은 우수했고 다양한 프로젝트에 스캐너를 사용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i4600은 조용하고, 컴팩트하며, 고품질 스캔을 제공하고 프리미엄으로 소량 생산, 스캐닝 솔루션을 제공하며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

 

분당 120 페이지 [하루 최대 50,000 페이지]와 500 매의 용지 전면 급지 장치를 특징으로 스캔 할 수 있고, 코닥 i4600 스캐너는 워밍업 시간이 필요 없고 대규모의 감소를 하는 이미지 캡쳐에 LED가없는 제논 형광등을 사용 전원에서 소비합니다. 파워가 비용을 절약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며 분리와 같은 소모품의 가격 및 픽 롤러는 지속적인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동 방향, 자동 자르기, 및 사용 스큐 감지와 같은 유용한 기능과 함께, 더 나은 OCR 판독 률을 위해 300 dpi의 스캔 하는 경우에도 i4600 스캐너는 최대 정격 속도를 유지합니다.

헬스 그룹의 IT 관리자 Nigel Scanlan는, "우리는 소스의 수로부터 대량 문서 처리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PSI : 캡쳐 및 코닥 솔루션은 이전에 매우 노동 집약적 과정 및 자동화였고, 크게 전체 문서 스캔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OCR 및 고성능 스캐닝의 결합은 PMI 헬스 그룹 데이터 재입력을 수동으로, 오버 헤드 없이 중요 정보를 디지털화하며 빠르고 효과적인 비용 방법 조직을 제공한다고, " Neil Murphy, 코닥의 영국 판매 매니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