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골드 러쉬를 위한 준비!!! (2/2)

 

 

골든 라이트를 밝히다 

 

 

이번 호 커버사진을 장식한 금장식의 베네시안은 베니스 군중들 사이에서 익명성을 제공받도록 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이 도시의 카니발 축제 기간 동안에 사용되는 가면은 여전히 과거의 목적 일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네시안 가면에 표현된 금장식에 반해 코닥의 새로운 골드 잉크는 인쇄가 용이하게 디자인되어 고객들이 군중들 속에서 돋보이도록 해줍니다.

 

넥스프레스의 다양상을 활용하는 업체 중 하나인 Theo Pettaras는 시드니 디지털 인쇄의 창시자입니다. Pettaras는 단골 고객으로부터 받은 진짜 도전적인 작업을 진행한 것에 강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2011년 구매한 넥스프레스 SX3300의 다양한 종류의 잉크와 피니쉬를 활용했습니다.

“Theo는 NexPress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라고 Yeates가 말했습니다. “그의 비즈니스 운영방식 때문에 다른 것들을 시도하고 최대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대량 생산을 위해 프레스를 사용하는 동안 많이 실험하지 않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NexPress의 다양성과 성장 가능한 특수한 잉크의 종류들은 Pettaras가 시각적 번영을 추가하게하는 동시에 기계 또한 고용량 작업을 소화할 수 있게 합니다.

“ 코닥 넥스프레스는 우리 사업의 중심입니다.”라고 그가 밝혔습니다. “또한 고용량을 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많이 출력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코닥 호주의 영업 및 제품전략팀의 이사인 Robert Mollee는 Pettaras과 그의 회사에 대해 NexPress를 실제적으로 가장 잘 활용하는 현지 업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Theo는 확실히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의 큰 장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늘 새롭고 창조적인 방식으로 인쇄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Mollee에 의하면 NexPress의 장점은 처리 속도에 주요한 중단 없이 특수 잉크 및 효과를 적용하는 능력입니다.

“넥스프레스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유연성은 다양성과 함께 경쟁사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생산성을 가져다 줍니다. 우리는 이 NexPress가 눈에띄게 인기있는 디지털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NexPress는 장비의 다양성과 스피드로 묘사되어지는 디지털 분야로 이동을 모색하고 있는 전통적인 옵셋 인쇄사업자에게 흥미를 끌만한 장비입니다.

“우리는 넥스프레스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옵셋 인쇄사업자의 수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짧은 인쇄부수에 꽤 유연하며 고용량 작업에서도 좋은 성능을 갖고있습니다.” Mollee가 말했습니다.

“오버프린트, 보호층, 글로스, 특수 칼라 등 다양한 유닛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좋은 가격에 꽤 창의적인 다양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매우 빨리!.”

 

코닥은 골드 잉크가 책 커버,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자료, 증명서, 티켓 및 적은 부수의 잡지 커버에 이상적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단지 색상의 전체 스펙트럼을 얻기위해 진짜 금을 다른 금속에 추가하는 등 미디어 아래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 톤 및 색조 프로세스 색의 다양성을 구현합니다.

 

과거 연금술사처럼, 코닥은 넥스프레스를 통해 잉크와 종이에 금색 터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Mollee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제안을 하고자 하는 인쇄사업자라면 이 골드 옵션 구현이 가능한 넥스프레스를 제안하고 싶다고 합니다.

“우리는 넥스프레스가 경쟁에 맞서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닥은 골드 잉크 추가로 새로운 가능성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었으며 이 발걸음을 넥스프레스가 밝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