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워크플로우는 소프트웨어 그 이상이다!


워크플로우는 소프트웨어 그 이상이다!



코닥 그래픽 비즈니스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일하는 동료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이 글을 시작합니다.


코닥 프리너지 워크플로우는 매년 업계에서 인정하는 세계 최고 생산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프린트 제조, 디지털 프레스 및 CTP 장치 중앙 제어에 지능형 자동화를 도입하는 워크플로우 시스템입니다. 프리너지 버전 6은 코닥에 긍정적인 소문들을 이끌었고 14년간 수상을 하는 생산 자동화를 구축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고객 ROI의 극대화를 위한 것입니다. 제품 관리와 R&D 팀에 축하드립니다!


그러나 정직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는 훌륭하지만 '무언가'에 인쇄해야 합니다. CTP 장비 및 플레이트는 소프트웨어만큼 월등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 장비들 없이 인쇄 할 수는 없습니다. 워크플로우는 소프트웨어 그 이상입니다. 이것은 인쇄 생산 공정 전체입니다: 소프트웨어, 출력 장치, 플레이트 및 서비스. 여러분이 이 영역 중 하나에 실패하면, 프로세스 전체가 실패하는 것입니다.


저는 약 15년 동안 이 사업에 몸담았던 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반기지만 실은 오래 전부터, 코닥에서 KPG를 얻기 전 어릴 때 부터 뉴욕에서 아버지의 프린트 비지니스를 보고 접해왔습니다. 수년 간, 이 블로그에 반복 할 수 없었던 모든, 좋은, 나쁜,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배운 한가지, 프린터는 수완 뿐만아니라 어떠한 것도 출력 품질과 고객 서비스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완벽하게 완성된 품질의 출처를 모든 소중한 이윤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모든 혼란은 귀하의 핵심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산업의 명성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코닥의 워크플로우 고객이 또한 코닥의 플레이트 고객이고 코닥의 출력 장치 고객임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것 없이 작동하지 않고 비즈니스에서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생산을 제어하는 유일한 공급 업체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몇 시간 내에 원격 워크플로우 문제의 90 % 이상을 해결할 트랙 기록을 가지고 고객의 장치 가동 시간이 24 / 7으로 최적화적 유지를 위해 호출기를 착용한 우리의 전세계 서비스 팀에 의해 모두 함께 묶여있습니다.


품질 및 가치에 대한 고객 관리. CTP 기술 및 PDF 워크플로우의 선구자로 우리의 과거에 새로운 ACHIEVE 플레이트세터 및 Sonora XP 플레이트로 오늘날 우리는 우리 고객의 모든 요구의 측면을 충족하는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l         ACHIEVE는 가치가격 시점에서 새로운 TH5 써멀헤드로 고객에게 우리의 입증된 TRENDSETTER 기술을 18 년 동안 이어오고 있습니다.

l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당신이 환경에 책임을 지어야 하는 이유로 품질이나 수익성을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을 제공합니다. 오하이오의 페어본 마이애미 벨리 출판과 같은 회사가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