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이노우에 프린팅은 코닥 넥스프레스의 롱시트 피더 기능 및 5번째 이미징 유닛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켰습니다.


통합된 인쇄업자들은 고객의 파트너쉽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Tochigi Utsunomiya에 기반을 두고 97명의 직원들이 있는 이노우에 프린팅은 국내에서 통합된 인쇄업자들 중 선도적입니다. 이노우에 프린팅은 각종의 마무리 장비 뿐만 아니라 2대의 윤전 인쇄기 및 10대의 매엽식 옵셋 인쇄기가 있습니다. 컨셉에서, 편집, 디자인, CTP, 프린팅, 마무리까지, 하우스에 완벽한 워크 플로우를 만들었습니다. 인쇄된 제품은 명함에서부터 엽서, 봉투, 전단지, 마케팅 자료, 포스터까지 일반 상업 인쇄를 포함하고, 북 프린팅은 책에서 기념 잡지까지 포함합니다. 뿐만 아니라 양식 인쇄, 신문 인쇄 및 QUO 카드를 전문적으로 인쇄합니다. 이노우에 프린팅은 1966년에 설립되었고,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비지니스 이후로 줄곧 확장해왔습니다. 현재는 Tochigi에 위치한 본부와 북동 및 중앙 일본에 도달했습니다. 이노우에 프린팅 고객은 개인 고객, 일반 기업, 정부 기관, 동등 업자, 마케터 등이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사회복지활동에 참여하였고 2010년에 Utsunomiya Urban Construction Public Enterprise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이노우에 프린팅은 Friends of Tochigi History club을 후원하였고 2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계간지인 Shimono Heart of Living는 7번째 창립기념일을 맞는 위기의 순간에 코닥의 장비를 도입 하였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코닥 넥스프레스 설치

 

이노우에 프린팅은 2012년 9월, 코닥 넥스프레스 포토 3300 프레스를 도입했습니다. 이노우에 프린팅은 10년 전부터 온-디멘드 장비를 사용하였지만, 하이-엔드 디지털 프레스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위원회의 의장인 Inoue Mitsuo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인쇄 기술의 발전과 함께, 지난 10년 동안 디지털 인쇄의 성장은 놀랍습니다. 기존의 인쇄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디지털의 품질을 따라 잡기 위해 지속하고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대형 형식 프린팅에 맞습니다. 우리는 코닥 넥스프레스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코닥의 넥스프레스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코닥 넥스프레스의 롱시트 피더 기능 및 5번째 이미징 유닛은 회사에서 선호하고 있습니다. 롱 시트 급지 기능을 사용하면 660mm 이상의 대형 사이즈 용지를 입력 할 수 있고, 6 A4 / 3 대형 형식 용지를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이노우에 기업의 이사인 Inoue Kayo는 롱 시트 급지 기능의 장점을 인상 깊게 생각했습니다.

 

“적은 인쇄부수 또는 책 인쇄에서 텍스트를 디지털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롱 커버를 위해, 지금까지 인쇄 오프셋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롱 시트 급지 기능으로 효율적으로 단기 커버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인쇄 품질이 높기 때문에, 우리의 고객 또한 좋아합니다."

 

또한,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은 책 표지에서 독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롱 시트 급지 기능의 356×660mm 용지를 사용하면, 두 개의 접이식 달력을 생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록 가장 단기 실행 디지털 인쇄이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완벽하게 이미지를 재생산하여 고객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또한, 3단 접이식 브로셔 또는 접착식 DM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넥스프레스를 설치하고 3개월 안에는 귀사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넥스프레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기업에서 인상깊게 생각하는 다른 기능은 5번째 이미징 유닛입니다. 이것은 스팟 / 플루 광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차원 인쇄 기능으로, 지정된 텍스트 또는 이미지에 3D 효과를 만듭니다. 이러한 높은 가치의 어플리케이션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코닥 넥스프레스의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은 회사가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제품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적색 형광 잉크, 골드 및 금속 드라이 잉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DM의 캔디 패턴에 3D 효과의 높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코닥의 넥스프레스의 차원 인쇄 기능은 효율적인 비용으로 3D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이사회의 의장인 Inoue Mitsuo가 전했습니다. "또한, 높은 이미지 품질을 필요로 하는 고객은 넥스 프레스의 재생산 품질에 감동하고 있습니다."

 

이노우에씨의 명함은 넥스프레스로 인쇄되었습니다. 카드에 사랑스러운 뱀을 인쇄하였고 신년 파티에서 명함을 받은 사람들이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직원은 코닥의 넥스프레스의 뛰어난 성능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자이너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자 하고 영업사원은 새로운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넥스프레스는 회사 내부의 열정을 일으킵니다.

 

“많은 넥스프레스의 잠재력을 이해한 디자이너, 세일즈 및 서비스 담당자들은 더 많은 넥스프레스의 이용을 원했습니다. 코닥 넥스프레스의 운영자는 오프셋 인쇄기와 유사한 구조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노우에씨는 공장의 작업 환경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미소를 지었습니다.

 

고객의 첫번째 옵셋 또는 두번째 디지털

 

회사는 복사 매수를 고려 할 뿐만 아니라 전달 시간, 버전, 시스템 유휴 상태 및 기타 요인 또한 고려 한다고 이노우에는 전했습니다. 코닥의 넥스프레스 설치로 오프셋과 디지털의 유연한 결합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항상 품질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끔씩 우리는 단기 실행 인쇄를 위해 오프셋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오프셋 이나 디지털을 품질의 관점에서 볼 때 품질에 있어서 큰 차이가 없습니다. 1000부 정도의 작업이 넥스프레스로 인쇄됩니다. 마감이 촉박할 때, 우리는 장기 실행 인쇄를 위해 넥스프레스를 사용합니다."

 

"고급 인쇄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더욱더 우리는 고객의 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옵셋에서는 절대 일어날 수 없던 인쇄 실행, 납품 및 가치가 넥스프레스 도입 이후 향상 되었습니다. 또한 기회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쉽은 핵심입니다. 이노우에는 "우리는 더 많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라고 단언하였습니다. 수동 인쇄 플레이트, 오프셋 인쇄, 디지털 인쇄 기술의 발전과 함께, 핵심은 여전히 변경되지 않습니다. 인쇄는 제조하지만, 생산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대한 모든 것"의 컨셉으로, 회사는 성공을 거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