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2014 China All-In-Print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All-in-Print China 전시회의 성장이 눈에 띄입니다. 올해 전시에서는 특히 중국의 성장하는 인쇄 분야에 대한 미래를 반영하고 있었습니다. 2003년 시작된 이 전시회는 480여의 참여업체가 어느새 800개로 늘어났으며 전시 관람객도 연간 15%씩 증가해왔습니다. 2014년도에는 10만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하네요. 오늘날 중국은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인쇄 사장입니다. 1조 위엔(1억6천만 달러) 이상의 생산과 340만명의 인력을 보유한 시장입니다.

 

 

 

단지 시장 사이즈만 흥미로운 것이 아닙니다. 혁신과 중국 인쇄 분야의 기업가적 정신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Kodak은 POD 출판인쇄, 신문 가변 데이터 인쇄, 의약품 위조방지 인쇄 등 새로운 인쇄 모델을 시장에 전달하는 유수의 선도적인 인쇄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중국시장은 또한 더욱 더 환경친화적 지속가능한 사업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중국 주요 인쇄 협회에서 이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Kodak은 Beijing Shengtong Printing Co.에 SONORA Plate Green Leaf Award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첫번째로 수여하였습니다.

 

Kodak은 AIP에 부스를 마련하고, 별도로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코닥 아시아 태평양 테크놀로지 센터에서 고객들에게 코닥의 솔루션들과 비즈니스 적용 사례들을 선보였습니다. 2014년 9월에 오픈한 코닥 상하이 테크센터는 상업인쇄, 도서출판 인쇄, 포장인쇄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코닥의 가장 최신의 솔루션들의 데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