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영상자료

코닥 SONORA X 무현상판재 국내 성공사례- (주)그린씨알피

 

youtu.be/QtYuixrDWcU

 

 

 판재 자체의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SONORA 무현상판재가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영인력비용, 현상약품관련 비용 및 현상변수로 인한 데이터 손실 등  보이지 않는 비용들에 대한 절감까지 생각한다면 SONORA 무현상 판재는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판재입니다.” – ()그린씨알피 고홍철 대표

 

  12년이상 고품질의 패키징 인쇄물과 고객사 니즈에 부합하는 빠른 납기를 자랑하는 패키징 전문업체 ()그린씨알피는 화장품, 음료, 주류, 제약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키징 인쇄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친환경 인쇄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입니다.

 

친환경 패키징 인쇄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그린씨알피는 2016년부터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적용하여 손쉽게 친환경 제판 인쇄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적용하였고 현상 과정 전체가 생략되면서 현상 시간,현상기 유지보수, 화학물질 관련 업무가 사라지고 직원들의 만족도도 높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닥 SONORA X무현상판재를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관리포인트를 줄여 생산성 제고를 실현하였습니다. 특히, 비교적 컴팩트한 공간에서 추가적인 장비 투자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CTP장비로 친환경 판재 인쇄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뽑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포장인쇄 산업이 발전하는 가운데 친환경 인쇄는 이제 고객들이 요구하는 필수 기준이 되었고 화관법이 시행됨에 따라 폐수관련 처리에 대한 인력 및 교육에 대하여 많은 인쇄업체들이 추가적인 비용과 함께 관리역량에 대한 이슈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에 대하여 ()그린씨알피는 SONORA 무현상판재를 사용하여 다른 업체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바로 해결하였고, 선진화된 친환경 인쇄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인쇄공정에서도 전체적으로 친환경 인쇄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린씨알피는 인쇄 비즈니스를 시작하면서 친환경 인쇄, 고품질이면서 일관된 이미징이 가능한 판재를 사용하고자 하였고, 이에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도입하여 다른 업체들보다 이른 시기부터 친환경 제판 환경을 구현하였습니다. ()그린씨알피는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SONORA 무현상 판재를 사용하여 절감할 수 있는 비용들에 대해 집중하였습니다. 특히, 관리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현상기 및 현상약품이 필요 없기 때문에 1명의 오퍼레이터만으로도 프레스룸 운영이 가능하여 약품 및 현상기 비용 뿐만 아니라 인력비용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

()그린씨알피 고홍철 대표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익숙했던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발전하는 것이 필요했고, 회사의 성장을 위해 미래를 위한 변화를 추진하면서 직원들의 근무 환경개선, 업무 효율성 향상을 함께 구현할 있는 솔루션을 찾았고  점에서 초기 투자비용이 없는 SONORA 무현상판재는 최적의 선택이었다고 전하였습니다.

 

 코닥 SONORA X무현상판재는 10년이상의 지속적인 R&D를 통해 성능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폐기물을 전혀 발생시키지 않는 완전한 친환경 무현상 판재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