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Kevin Cazabon


Global Plates Portfolio Director, Rochester, NY, USA
(글로벌 판재 포트폴리오 총괄자, Rochester, NY, 미국)

 

 


 

 ‘적은 상품들을 위해 많은 돈을 쓰는’ 현재의 비용 패턴의 변화 속에서 우리는 할 수 있는 한 가장 효율적인 운영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이’ 는 이전보다 예산을 더 타이트하게 조절하려고 노력하는 경영진들에 의해 던져진 흔한 문구입니다. 오늘날 인쇄 산업이 이와 관련한 이슈들에 깊이 관여되어 있다는 사실은 의심의 여지없이 모두 동의하실 겁니다.


 매주, 인쇄산업에 종사하는 원자재 공급업체들은 잉크, 종이, 인쇄판재, 운송 및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수 원자재들의 가격을 올려야 하는 압박에 시달립니다. 실제로 인쇄 산업에서 사용되는 가장 핵심적인 원자재들의 가격은 전반적으로 매우 치솟았습니다. 알루미늄의 가격은 2년째 오르고 있으며 지금도 여전히 오르고 있습니다. 잉크에 필요한 염료와 합성수지는 공급부족을 겪고 있으며 기름가격은 다시 치솟을 것입니다. 더불어 종이가격도 오르고 있습니다. 이 모든 제품들에 필요한 에너지 비용 또한 상승세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인쇄사업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적은 비용으로 많은 일들을 해결해야 합니다.
 코닥은 고객들이 작은 비용으로 많은 일을 하길 바랍니다. 에너지, 화학품, 노동량, 포장, 쓰레기, 판재에 이르기까지 더욱 줄일 수 있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왜? 비용절감이라는 비즈니스 가치뿐만 아니라 우리의 환경에도 더 나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돈을 아끼고 좋은 일을 해라. - 누가 이것에 대해 반박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시장에서 원자재 종류의 제품보다 또는 이를 뛰어넘어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고객들의 사업건강에 강한 파트너가 되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에 우리가 최근에 “적게” 하자는 우리의 신념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 Trillian SP Thermal 판재는 70% 적게 화학약품을 사용합니다. 이는 소위 “화학약품 없이” 라고 불리는 범위에 있는 판재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성능 상의 품질저하는 없습니다.
  • Trillian SP 판재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 작업에서 예열과 포스트베이킹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하나의 판재 세트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고 있는 동시에 에너지, 장비, 유지, 공간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VioletNews Gold와 Violet 인쇄판재들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들도 역시 70%까지 화학약품의 사용을 줄였습니다.
  • 우리는 다른 포트폴리오에서도 화학약품을 70%까지 적게 사용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개발품들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 우리의 무현상 판재인 Thermal direct는 모든 과정에서 화학약품과 장비들을 제거했습니다.
  • 우리는 고객들에게 70%가량의 포장 비용을 줄이게 하기 위해 “벌크 포장”의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 CTP장비들에 적용된 새로운 전원 절감 기능은 인쇄사업자들에게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우리의 Magnus 800 Platesetter을 위한 자동 팔렛 로더는 판재 상자에서 나오는 포장 종이를 완전히 제거하고 상자 폐기물들을 89%까지 줄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을 운영하는 것 - 인쇄사업자들이 프리프레스에서 달성할 수 있는 비용 절감들은 방에 있는 코끼리와 비교하면 매우 작습니다. 인쇄실의 효율성이 지금까지는 어떠한 인쇄공정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평균 인쇄사업자들이 판재와 화학약품들에 2%미만의 소득을 쓰는 반면에 그들의 소득 중 40-45%를 종이와 잉크에 쓴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대부분의 인쇄사업자들이 인쇄실의 폐기물을 정확하게 측정하지 못하고 그러한 이유를 특별한 원인으로 돌리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더 놀랍습니다.


 저렴한 판재세트는 아마 당신에게 한 번의 공정마다 몇 달러 정도를 아끼게 해줄 테지만 당신의 인쇄실에서 나오는 비용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공정 준비를 하는 여분의 시간(오직 1분지만)이 쉽게 이 모든 비용절감을 먹어 치울 것입니다. 때때로 판재를 다시 만드는 것이나 눈금을 매기는 문제는 분명히 당신에게 비용부담을 더 하게 할 것입니다. 돈을 지불하는 만큼 얻는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닥은 이러한 이슈들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이 코닥 판재들이 공정 중 성과가 항상 우선순위에 있는 이유입니다.


 끊임없이 치솟는 가격의 상승 속에서, “적게”를 실천하는 코닥과 함께하세요. 우리는 그 적은 부분으로 당신을 더 많이 도와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