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bout│Kodak Print Solution Blog


안녕하세요,
Kodak의 Grow Your Biz KOREA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코닥은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닥의 수많은 솔루션을 비롯하여 직원들의 경험과 고객들의 성공사례들을 Grow Your Biz KOREA 블로그에서 공유하고 싶습니다.

코닥이 이 공간에서 공유하고자하는 내용이 여러분에게 통찰력과 영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비즈니스에 큰 영향력을 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은 사업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사업 어플리케이션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tip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Grow Your Biz KOREA의 블로거들은 미국 이스트만 코닥의 내부 직원과 코닥의 또 다른 블로그인 A Thousand Words에 기고하고 있는 은퇴한 코닥 직원들, 한국코닥 내부 직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 블로그의 모든 내용들은 전세계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Grow Your Biz KOREA에는 코닥의 소식들과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꾸준히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글들은 카테고리별로 목록화 될 것입니다. 주제들은 ‘인쇄 산업’ 하에 다음과 같이 나눠져 있습니다.


 Print Business
  - 프리프레스/소모품(Prepress/Consumables)
  - 상업 인쇄(Commercial Printing)
  - 신문 인쇄(Newspaper Printing)
  - 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Digital Printing/VDP)
  - 플렉소/포장(Flexo/Packaging)
  - 워크플로우(Workflow)
  - 교정(Proofing)
  - 문서 관리(Document Management)
  - 사진 스캐닝(Photo scanning)
  - 통합 마케팅(Integrated Marketing)
  -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이 외에도 Event 카테고리에서는 Kodak Korea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사항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블로그와 관련된 공지사항은 한국코닥소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uidelines

이 글을 읽고계신 여러분들은 이 블로그의 또 다른 주체입니다. 저희의 이야기들에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가능한 모든 글들에 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저작권   한국코닥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0 정책에 따라 블로그 방문자들에 의해 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는 본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개인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컨텐츠 사용자는 다음의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저작자표시
   저작자의 이름, 저작물의 제목, 출처 등 저작자 및 저작물에 관한 표시를 해주어야 합니다.
• 비영리
   비영리 목적으로만 저작물을 이용해야 합니다.
• 변경금지
   저작물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개작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블로그 구독   사용자는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고, 본 블로그를 방문하여 한국코닥 관련 정보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RSS Feed 단추를 클릭하고 피드에 가입하면 인터넷 창의 즐겨찾기 위치 옆에 ‘피드’란이 생기는데 거기에서 코닥의 Grow Your Biz Korea의 포스트들을 구독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정책   한국코닥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장려합니다. 이 블로그에 올려지는 여러분들의 생각과 코닥의 이미지들에 관한 코멘트에는 몇 가지 필수적인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이 없는 광고성, 공격적 멘트 등의 적절하지 않은 코멘트들이 있다면 논의를 거쳐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종류의 코멘트들이 걸러지는 반면, 한국코닥은 한국코닥의 글에대한 다양한 코멘트들은 열린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링크   한국코닥은 블로그 포스트 작성 시 기반이 되는 인터네셔널 Grow Your Biz 블로그 사이트와 한국 코닥의 Brand Site 및 관련사이트를 링크에 추가해 사용자들이 포스트를 열람할 때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한국코닥은 본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당첨자들의 경품 배송을 위해 최소한의 관련 신상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문의 안내
한국코닥 블로그 운영 정책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코닥 블로그 운영팀(kodakmktg@hanmail.net)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