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신문 인쇄

신문발행에 들어가는 돈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



German Sacristan




Return On Marketing Investment DEVELOPER MANAGER.
AMERICA'S REGION, Washington, DC, USA
(마케팅 투자 수익률 개발 매니저. 미주, 워싱턴DC, USA)









신문 발행자들은 어떻게 그들의 고객에게 판매수익률 증진과 광고의 향상을 도울수 있을까요? 수익성을 추구하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들 중 일부에 대한 답변을 돕는 신문인쇄의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1.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신문을 팔 수 있을까요?

인센티브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신문에 게임을 추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고 그로인해 발행 부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생산 또는 배송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 없이 신문 웹 프레스에 디지털 프린트 헤드를 설치함으로써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2.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광고제품을 향상시켜서 판매하고 있는 것을 더 많이 판매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까요?


제품 광고를 신문에 분할시켜 소개함으로써 더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고객들이 듣기 원하는 것을 전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다른 많은 이유로 제품을 구매하는데 왜 모두들 같은 이야기만 할까요?


다양한 시장 영역은 각기 다른 인구학과 세분화된 시장을 제공합니다. 윤전 인쇄기에 프린트헤드를 설치하여 광고주는 각기 세분화된 부분을 더욱 관련 지을 수 있는 메시지와 창의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그들의 마케팅 투자에 대한 수익률이 상승하게 되는 것입니다.


QR코드와 개인화된 URL(Personalized urls)의 소개로 광고주들은 또한 그들의 온라인 아울렛점에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판매증진을 도움으로써 자동적으로 여러분의 판매증진도 도모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