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유럽고객은 판재 재고를 최적화해서 한달에 7천 유로를 절약했습니다.

한국코닥 2011. 5. 19. 15:06



David Tulipman


Future Product Marketing Manager, Offset Technology, Tikva, Israel
(미래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 오프셋 기술, Tikva, 이스라엘)
 

 이것은, 새로운 Kodak Intelligent Prepress Manager (이하: IPM)을 사용하기 시작한 인쇄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프레스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쓰여진 시리즈 중 2부에 해당합니다.

 판재 재고관리(Plate Reserve) 기능은 “필요한 플레이트가 다 떨어지는 위기상황을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운전흐름을 해치지지 않으면서 판재 재고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인쇄업자의 의문에 해답을 주기 위해 개발된 것입니다.

 IPM을 사용하면 사이트의 판재 재고관리 상황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IPM에 새 판재 출하를 입력하면, 시스템은 판재 사용량을 정확하게 감시하다가 재고가 설정된 최소한도까지 내려가면 지정된 사람에게 경고를 보내게 됩니다 (주- 현재 이 기능은 한 개의 판재 프로세스 라인을 가진 사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판재 프로세스 라인에 대해서는 다음 IPM 버전들 중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IPM으로 판재 재고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M “Tools>Plate Reserve”을 선택하여 판재를 모두 정의한 후, “Alert At” 구획에서 최소 재고량을 정의합니다. 
• 같은 장소에서 새 판재 출하를 매번 업데이트해야 하며, 그 방법은 수령한 판재의 수를 더하고 “+”를 클릭하면 됩니다.
• Tools>Preferences>User Notifications 에서, 판재 재고가 떨어져가고 있다는 통지를 받을 사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나 관리자로 지정할 수도 있고, 이 메시지를 심지어 판재 유통업자에게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유통업자가 연락을 하여 판재를 언제 발송해야 하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IPM은 센서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판재 최소 수량을 유지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집계할 필요가 없어 실수가 생기지 않습니다. 이 IPM 기능의 신뢰성은 재고량 축소와 비용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블로그 포스트에서 프리프레스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으니, 기다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