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플렉소/포장 인쇄

지금부터 LabelExpo를 속속들이 파헤쳐보자구요! 팍!팍~!



David Croft






Hemel HempsteadUK






<때론 현실이 소설보다 낫다. 그리고 이 경우 “우리는 이보다 더 잘 쓸 순 없을 것이다”…>



저희가 labelling과 packaging 을 위한 코닥의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하고 있는 Brussels에 LabelExpo는 매우 바쁘답니다. 저희의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 제품군은 PowerPack 과InSite 입니다. InSite는 여러분이 세계 어느 곳에서나 여러분의 워크플로우에서 제품 파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작동되는 방식을 한 번 살펴 볼까요? 최근 저희 고객들 중 한 분이 전시장을 방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분은 사무실에서 메시지 하나를 받았죠. 그런데 1분 밖에 안 걸리는 결재 때문에 수 백 마일이나 떨어진 그의 사무실까지 되돌아갈 필요가 있을까요? 다행히도 그분의 회사는 이미 InSite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분은 코닥 부스에 와서 이 이야기를 전했고 Erwin과 Michael은 그분을 도울 수 있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했습니다.(물론 이 최고의 워크플로우 2가지 모두 전시회장에서 시연되고 있습니다.)



마술 같이 신기한 인터넷 연결 그리고 의도한대로 딱딱 맞추는 키보드 클릭들(여러분은 제가 기술자가 아니란 걸 아실 수 있는 부분이죠)로 고객은 자신의 회사의 InSite 서버에 연결될 것 입니다.



이 고객은 질문, 리뷰, 편집, 승인 그리고 생산망을 통해 내려 보낸 작업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전시장에서 고객은 자유롭게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새로운 Kodak Flexcel systems을 통해 10개의 새로운 명령을 내려 보낼 것입니다. 제가 끝부분을 예시로 구성해 놓았지만 나머지 부분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InSite 제품군을 통해 더 나은 통찰력을 요구할 필요가 없어 질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 매일의 삶에 같은 유연성을 원하신다면 저희 KODAK INSITE Prepress Portal System 웹페이지를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