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코닥, 인도의 결혼 문화를 다시 쓰다

사람이 많기로 유명한 인도에서는 매년 천만 명 이상의 커플이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이 커플들과 그 가족들이 이 결혼식에 사용하는 비용은 연간 대략 250억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매년 25%의 증가율을 보입니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신랑 신부들이 그들의 결혼식에 개성을 더하고자 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장소, 장식,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도 웨딩 앨범에 무척이나 신경을 씁니다.

그래서 코닥은 최근 인도에서 KODAK Collections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앨범 테마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기존의 웨딩 앨범 문화를 새롭게 정의하였습니다. 
 


이러한 획기적인 생각의 중심부에는 고객 (개인 소비자와 기업)이 새로운 디지털 프린팅과 이미징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코닥의 열정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코닥은 신랑 신부의 개인적인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그려내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범주의 선택과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웨딩 포토 전문가들에게도 사업 성장의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전문 포토그래퍼들은 그들의 고객에게 다양한 앨범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포함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구성된 앨범은 KODAK NEXPRESS Digital Press를 이용하여 높은 품질의 KODAK Photo Paper에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