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새로운 Digimaster HD 시리즈- 이미지 품질 향상으로 증명된 생산성과 신뢰성

 

 

 

 

Grady Yarbrough

Category Business Manager, Rochester, NY, USA

 

새로운 Digimaster HD 시리즈는 모든 Digimaster systems의 인정 받는 생산성과 신뢰성을 똑같이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Digimaster HD 시리즈 모델은 모든 원판을 아우르는 높은 생산성과 최고 속도, Digimaster 플랫폼의 용지 관리 능력까지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전면적으로 향상된 이미지 품질과 미리 인쇄된 미디어의 더 향상된 성능입니다. 기능이 향상된 이미지 소프트웨어와 결합된 새로운 H1 토너/현상액은 HD 시리즈의 경쟁력을 사진 이미지와 그래픽 분야까지 확장 시킵니다. 새로운 퓨저는 유지, 보수를 줄이고 기존에 비해 조금 더 광택감이 있는 결과물을 출력합니다.  

 

계속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도 있지만, 이미지 품질에 관해서는 직접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새로이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여러분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경쟁력 있는 출력 견본은 코닥 sales 팀에게 문의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나라의 코닥 sales 팀에 연락하시면 더 많은 HD 시리즈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