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2012 Drupa, Kodak 부스 방문기

 

 

아래 기사는 미국 인쇄업계 전문미디어인 WhatTheyThink?(http://whattheythink.com/)의 기사를 발췌한 것으로 Cary Sherburne 의 기사입니다.

 

Special drupa Recognition

By Cary Sherburne
Published: May 18, 2012

 

2012 DRUPA, Kodak 부스를 방문하다. 

 

마지막으로, 코닥의 프레스 컨프런스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PPT 슬라이드가 없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CEO Antonio Perez 사람들이 가득 방에서 코닥의 현재의 어려움, 유수한 역사와 긍정적인 미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무수히 많은 질문을 받기 15 정도의 연설을 마치고 많은 질문들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질문으로 주고받은 논의들이 다소 열띤 경향이 있었으나 Antonio 확고하게 코닥이 현재의 Chapter 11 파산보호 신청 상황에서 벗어날 것이며 작업들이 이미 진행되고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물론, 현재 Chapter 11 하에 있는 공개회사로서 Perez 그의 언급 중에 다소 제한이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느끼기로 그는 회사의 위치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밝혔고 미디어의 많은 질문들에도 재치있게 답했습니다.

 

코닥은 새로운 테마인 “Yellow Changes Everything” 선보이면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전율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점점 여러분의 마음을 끌게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적어도, 코닥의 멤버들은 긍정적인 자세로 미래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들를때마다 매우 바빴던 부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