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유럽고객은 판재 재고를 최적화해서 한달에 7천 유로를 절약했습니다.



David Tulipman


Future Product Marketing Manager, Offset Technology, Tikva, Israel
(미래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 오프셋 기술, Tikva, 이스라엘)
 

 이것은, 새로운 Kodak Intelligent Prepress Manager (이하: IPM)을 사용하기 시작한 인쇄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프레스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쓰여진 시리즈 중 2부에 해당합니다.

 판재 재고관리(Plate Reserve) 기능은 “필요한 플레이트가 다 떨어지는 위기상황을 막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운전흐름을 해치지지 않으면서 판재 재고를 최소한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인쇄업자의 의문에 해답을 주기 위해 개발된 것입니다.

 IPM을 사용하면 사이트의 판재 재고관리 상황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IPM에 새 판재 출하를 입력하면, 시스템은 판재 사용량을 정확하게 감시하다가 재고가 설정된 최소한도까지 내려가면 지정된 사람에게 경고를 보내게 됩니다 (주- 현재 이 기능은 한 개의 판재 프로세스 라인을 가진 사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판재 프로세스 라인에 대해서는 다음 IPM 버전들 중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IPM으로 판재 재고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M “Tools>Plate Reserve”을 선택하여 판재를 모두 정의한 후, “Alert At” 구획에서 최소 재고량을 정의합니다. 
• 같은 장소에서 새 판재 출하를 매번 업데이트해야 하며, 그 방법은 수령한 판재의 수를 더하고 “+”를 클릭하면 됩니다.
• Tools>Preferences>User Notifications 에서, 판재 재고가 떨어져가고 있다는 통지를 받을 사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나 관리자로 지정할 수도 있고, 이 메시지를 심지어 판재 유통업자에게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유통업자가 연락을 하여 판재를 언제 발송해야 하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IPM은 센서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판재 최소 수량을 유지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집계할 필요가 없어 실수가 생기지 않습니다. 이 IPM 기능의 신뢰성은 재고량 축소와 비용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블로그 포스트에서 프리프레스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으니, 기다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