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코닥, Graph Expo에서 3가지 Must See’Ems 로 선정되다!

코닥, Graph Expo에서 3가지 Must See’Ems 로 선정되다!

 

                          

                                                                                                                              

코닥의 디지털 인쇄, 워크플로우 그리고 패키징 솔루션이 3가지 Must See’Ems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Must See’Ems 명예는 Graph Expo 2012에서 선보이는 인쇄산업에서 혁신적이고 강력한 기술을 가진 제품 서비스에 수여되는데요, 행사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부스 #1221 오시면 고객 이야기(Customer Stories) 들을 있으며, 샘플도 보고 우승작품들의 데모판도 받아갈 있습니다.

독립적인 산업의 전문가로 모인 위원단이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비스를 선택하여, '인쇄 전문가들에게 탁월한 영향을 미칠 있는 가?'에 따라 혁명성을 평가하게 됩니다. Must See’Ems로 선정된 제품과 기술 프로그램은 Graphic Arts Show Company 의해 스폰서를 받게 됩니다. 수상한 제품이나 서비스는 대부분의 Graph Expo 참가자와 산업에 매우 강력한 영향을 끼치는 합니다.

      아래에 명시된 코닥의 제품 서비스가 눈에 띄었으며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         KODAK NEXPRESS Gold Dry Ink: 금빛으로 물들여진 Dry Ink 사용한 금빛의 메탈릭한 반짝임 효과는 편지, 수료증, 사진, 티켓 다양한 곳에 사용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금빛의 물들임 정도에 차이점을 있으며, 현상 컬러를 금빛 밑에 까는 콤비네이션을 통해 다른 효과를 수도 있습니다.

·         KODAK INSITE Prepress Portal System, version 6.5 웹기반의 관리 시스템으로써 프린트 구매자, 프리프레스 운영자, 서비스 대표가 업무를 제출, 성과를 측정, 변화에 따라 협력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 최신 버전은 Apple 아이패드 태블릿에서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KODAK FLEXCEL Direct System 혁신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고성능의 레이저 판화술을 사용하여 높아진 제작 성능을 가진 우수한 품질의 프레스레디 탄성중합제 슬리브를 만들어냅니다. 시스템은 저렴한 고품질의 round flexo 제작이 현실화될 있게 하며, 코닥이 차별화된 솔루션을 패키징분야로 가져오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Graph Expo에서 코닥의 존재감은 행사 개막 전부터 많은 사람들을 들뜨게 하고 있습니다,”라고 코닥의 미국 캐나다 지역 상무이사이자 부회장인  John O’Grady 말했습니다. “ 상들은 기대되는 이벤트에서 일어날 일들의 시작일 뿐입니다. 우리는 drupa 이어 훌륭한 솔루션을 디스플레이할 것이며 고객들에게 가장 최신의 획기적인 것들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산업 내에서 인정을 받으며, 수상자들은 Graph Expo 웹사이트, Must See’Ems 웹사이트, 그리고 Graph Expo 관련 기자회견 기사에 실릴 예정입니다.

      Graph Expo에서 코닥의 역할에 대한 많은 정보는, www.kodak.com/go/graphexpo 부스 1221번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