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인쇄에 새로운 기능 – 판재


코닥 GECF의 WW 오프셋 그래픽 기술, 최고 기술 책임자 (CTO) 부사장인 Bruce Davidson



최근, 신문 산업 그룹을 위한 연례 회의에서 최신 프린팅 판재 기술, 특히 무현상과 화학약품 사용이 줄어든 판재에 대한 논의에서 연설을 요청받았다.


회의의 출석률과 내 이야기 전과 후 모든 질문들로 미루어 보아, 이 주제에 높은 관심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는 당연하다. 흥미로운 부분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북미 프린터 효율성 개선 및 생산 비용을 절감 해야 하는 도전과 압박을 주어 확실히 이해하는 것 이다.


나의 이야기는 신문 인쇄의 효율성과 친환경을 돕고, 서로 다른 기술의 장단점인 최근 플레이트 기술에 관한 이야기이다.


플레이트의 발전에서 주요 트렌드는 관련 시간, 자원 및 폐기물과 함께 플레이트 제조 과정 단계를 제거하는 것이다.


상기 이미지는 프레스를 위해 플레이트를 제작하기 위한 준비 단계와 함께 플레이트 기술의 주요 유형에 현재를 보여준다.


여기에 자세한 내용이 있다:



전통적인 판재는 써멀이나 바에올렛 플레이트세터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고 강력하며 화학약품 소비를 통해 일부를 매우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처리 단계는 프로세서 유지를 위해 에너지, 물, 화학 및 노동이 소요된다. 


예열 및 사전세척 단계를 없애면 플레이트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에너지와 물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화학약품 사용하지 않음" 바이올렛 판재는 여러 처리 단계 절감과 보다 적게 화학약품을 사용한다.



그리고 무현상 판재는 완전히 처리 단계를 제거한다. 추정 할 때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지만 플레이트 볼륨 및 운영에 따라, 완전한 무현상 과정은 연간 수십만 달러를 절약해줄 수 있다. 이러한 Sonora News Process Free Plate로 플레이트는 신문의 하단 라인에 큰 차이를 만들 준비를 하고 있다.


다른 옵션마다 각각 장단점이 있고 "동일한 크기는 확실히 모든 것에 적합하지 않다". 좋은 소식은 현재 프리프레스에서 비용을 절감을 하고 더욱더 환경적 지속이 가능한 신문을 위해 여러 새로운 강력한 옵션 있다는 것이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