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

여러분은 환경 리더입니까?

여러분은 환경 리더입니까?




최근 SONORA 판재는 환경 리더 기술 리뷰 프로그램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에너지 및 환경적인 부분에서 우수한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그 우수성을 입증해주는 것으로 SONORA 판재는 이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SONORA 판재는 판재 제작에 사용되는 화학물질, 물, 에너지 사용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따라서 "환경 리더"가 되기를  원하는 인쇄사업자에게 무현상 기술의 도웁이 얼마나 중요한지 확인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환경 리더가 되기 위해 어떤 일들을 하고 있습니까? 고객들은 현 시장에서 손해를 감수해야할지도 모르는 적기에 고객이 원하는 비용 안에서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받길 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차별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점점 더 고객들은 지속가능한 회사와의 거래를 위해서 여러분의 환경 보호에 대한 기여도를 확인할 것입니다.

환경 리더가 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프린터는 현지 규정의 준수조건에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정이 진행되면서 폐기물로 인해 에너지 및 물 사용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다양한 부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확인할 방법을 찾게될 것입니다.

종종 여러분은 환경에도 유익하며 동시에 여러분의 비즈니스에도 좋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SONORA 판재를 이용하면 현상과정이 불필요하여 화학 물질 처리 비용이 불필요하고 현상기를 가동시키는데 필요한 에너지 및 유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이전보다 빠르게 인쇄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환경과 비즈니스를 함께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 것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