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인도 동부지역에 6대 CTP 플레이트 세터 설치

 



지난 2달간, 코닥은 인도 동부지역에 상업인쇄와 신문인쇄용 CTP 플레이트 세터 6대를 설치했습니다. 신문인쇄를 하는 Kolkata 지역의 Saraswati 인쇄소와 Uttar Banga Sambad와 York Print, Guwahati 지역의 상업인쇄를 하는 Janambhumi Press에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Uttarbanga Sambad는 Kodak Trendsetter News 플레이트 세터를 보유한 북부 Bengal지역에서 가장 높은 부수의 신문인쇄를 하는 업체이다. 이번 설치와 관련하여, Uttarbanga Sambad의 편집장인 Sabyasachi Talukdar는 써멀 기술은 냉난방이나 판재 저장고가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Kodak 써멀 CTP를 선택했고 42장에서 70장의 스피드 옵션사항 또한 채택했다.”

 

인도 Kodak에 따르면 Saraswati 인쇄소는 2대의 Kodak Achieve 400 플레이트세터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상업인쇄 분야에서 Kolkata에 근거를 두고 있는 York 인쇄소는 Kodak Trendsetter 800 플레이트 세터는 3대째 설치하는 것이다. 30년의 역사를 가진 York 인쇄소는 Guwahati와 Kolkata에 Kodak CTP 를 각각 설치했었고, 이제 그들의 확장 계획을 위해서 한 대를 더 설치한다.

 

또한 Guwahati에 근거를 둔 Janambhumi 프레스는 Kodak Trendsetter 400을 설치하면서 코닥의 써멀 기술을 채택했고 두번째로 Kodak Trendsetter News 플레이트 세터를 도입하여 신문 인쇄 서비스를 시작했다.

 

Janambhumi프레스의 사장인 Subroto Sharma는 우리가 코닥 써멀 CTP 기술을 채택한 이유는 스피드 뿐만 아니라 오늘날 급변하는 인쇄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이유에서이기도 하다.”

 

인도 코닥의 동부 지역 세이즈 매니저인 Aloke Hazarika는 고객들은 코닥 써멀 기술의 혜택에 주목하고 있다. 기술의 지속적인 성과창출과 코닥의 24시간 서비스 때문이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