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인쇄사업자들이 어떻게 한 세기동안 비즈니스를 이어왔을까요? 에콰도르 Guayaquil에서 93년 동안 신문 인쇄 비즈니스를 운영해온 EI Universo는 일간지를 발행하는 회사로 변화를 받아들이고 최신의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기회를 갖는 것을 그 비결로 꼽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운영해온 오랜 세월동안 인쇄업계와 출판없계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고, EI Universo 또한 많은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6년전, EI Universo는 Kodak의 써멀 CTP 기술을 도입하여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Kodak Solution들로 그들의 기술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EI Universo는 PRINERGY Workflow와 Rules-Based Automation (RBA)를 도입하여 생산 과정을 더욱 자동화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EI Universo는 또한 SONORA 무현상판재를 도입하여 판재 현상 과정을 없애고 관련된 화학 물질, 에너지, 물 사용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PRINERGY Workflow와 SONORA 판재는 EI Universo가 프리프레스 공정에서 놀라울 만큼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줬습니다. SONORA 판재를 사용함으로써 현상 과정을 없앴고, 동시에 환경에 영향을 줄여 회사가 나아갈 목표에 손쉽게 도달하도록 했습니다. SONORA 판재의 도입 후에도 생산성이나 인쇄품질이 좋기 때문입니다. EI Universo는 환경적인 영향을 줄여 지속가능한 운영에 집중하면서도 그들의 고객과 수익구조 또한 챙길 수 있는 인쇄비즈니스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EI Univers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인터뷰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http://youtu.be/bbdNyS4TJq4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