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dni Dighe

Marketing Manager, Publishing | Digital Printing Solutions, Dayton, Ohio, USA 

 


최근 Clays는 코닥의 디지털 잉크젯 프린팅 기술에 중대한 투자를 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PROSPER 1000 Press와 MULLER MARTINI SIGMALINE In-Line Finishing System을 포함한 통합 출판 라인은 완만한 설치기간을 거쳐 현재 가동 중에 있습니다. 추가적인 능력은 이 회사가 전 세계의 온라인 주문과 온디맨드 주문방식(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네트워크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의 프린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강화되었습니다. Clays는 short-run 책 생산을 위한 in-line 피니싱 능력을 지닌 고속 잉크젯 기술을 최초로 도입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Clays의 visionary Managing Director  Kate McFlan은 Clays가 오늘날 꾸준히 커져 가는 short-run 서적 인쇄 시장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위치를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수준의 속도, 품질과 능력을 갖추기 위해 디지털 책 제작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저희는 언제나 똑같은 종이 substrate와 어떤 품질의 차이도 없으면서 하나에서부터 (열 가지도 아니고) 백만 가지까지의 run length를 위한 프린트 솔루션을 통해서 공급할 수 있는 이점들을 증명하기 위해 출판사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설치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는 북 생산 시장에서 CTP, 플레이트, 스캐너와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에서부터 강력한 워크플로우 솔루션까지 가장 넓은 생산 포트폴리오를 공급하는 선두자로써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