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스캔하는 것은 1-2-3 처럼 쉽습니다.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코닥은 스캐닝하는 법을 아주 쉽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코닥은 모든 사업에서 필요한 스캐너 사용을 위한 완벽한 방법을 가지고 있죠.

구매 내역, 주문서, 사진을 한번에 스캔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의 애드훅 스캐닝에서부터 정기적으로 더 많고 더 예측 가능한 워크로드가 처리되는 워크 그룹 스캐닝,ㅡ 일반적으로 고급 이미지 처리 과정 및 워크 플로우를 스팬 위치로 필요로 하는 다량의 문서가 처리되는 제품 스캐닝까지 코닥은 기업들이 종이 기반의 정보를 캐치하고 분류 및 추출을 위해 이미지를 깨끗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축해왔습니다. 하지만 스캐닝은 첫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우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사이클을 완성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일합니다. 다음은 시작을 위한 세 단계입니다. 당신의 마일리지는 달라질 수 있지만 코닥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스캐닝, ECM 요구 사항들을 충족하도록 돕기 위해 여기 있음을 명심해 주십시오. 


1 단계 – 스캔 시작하기

코닥은 무료 스캐너를 제공함으로 스캔 시작하기를 굉장히 쉽게 만들어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세요. 원격 위치나 특수 용지 취급 등 스캔 문서를 위한 특정 요구가 있으시다면 코닥과 우리의 파트너가 도와드리겠습니다.

2단계 – 코닥과 파트너들이 바로 비밀병기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은 많은 벤더와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문서와 정보를 캡처, 관리, 처리하고 저장하는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ㅡ 정보가 종이에서 태어나든 디지털로 태어나든지 말이죠.  


코닥은 종이 문서를 마이크로 필름과 마이크로피치 스페이스에서 90년 이상 종이 문서를 스캔해왔고 25년 이상 문서 이미징 시장에 몸담았습니다. 코닥은 종이 문서를 어떻게 캡처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코닥은 우리의 완벽한 페이지 기술을 사용하여 문서를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코닥과 코닥의 파트너는 어떻게 정보를 문서로부터 분류하고 추출하는지, 또 그것을 어떻게 당신의 문서 관리 시스템에 저장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 말하는 시스템이란 복수명사입니다. 코닥은 25년 이상 문서를 스캔해왔습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플랫폼은 Microsoft SharePoint이죠. 코닥은 완벽하게 Microsoft SharePoint를 지원하며 SharePoint 플랫폼을 위한 특정한 서비스 역시 제공합니다. 하지만 코닥 외에도 다른 벤더와 플랫폼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닥은 50 백엔드 문서 관리 (ECM) 시스템에 정보를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시스템이 지원을 받을 수 있을 지 알고 싶다면 지역 내 코닥 대리점이나 코닥 판매 대리인에 문의하세요.


365일 사무실로 스캔하기 ㅡ 여러분 가까이의 데스크탑으로 찾아갑니다.

코닥은 Microsoft Office 365 상호 통신 기능을 만들기 위해 몇몇 파트너들과 일해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다음의 Grow Your Biz 포스트를 확인해주십시오. 직접 확인하시려면 San Francisco에서 열리는 SharePoint TechCon 이벤트에 있는 코닥 부스로 오세요. 코닥은 행사 플래티넘 스폰서이며 SharePoint와 Office 365로의 애드훅, 워크그룹, 제작 스캐닝을 선보일 것입니다.


3 단계 –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우리는 항상 여러분의 성공에 대해 듣고자 합니다.

물론 당신이 필요를 충족시키는 적합한 코닥 스캐너와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솔루션 분야에 걸쳐 전문 지식은 가지고 파트너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함께 일합니다.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