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독일’ 소프트웨어, 코닥의 신문 솔루션을 보완하다

 

 

Nathanael Eijbersen

Global Current Marketing Manager, Newspaper Output Devices and Plates, Vancouver, Canada

 

 

인쇄계의 부는 혁신의 바람이 독일 구텐베르크에서부터 불어왔고,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 그 바람이 프리프레스와 프레스의 자동화를 불러왔다는 사실은 우리들 대부분에게 그리 놀라운 사실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4년 마다 독일에서 드루파가 열리는 이유가 무엇이 있겠습니까?  

 

독일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서비스, 컨설팅 회사인 Kiel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혁신적인 wNewsNet 신문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편집부와 신문 인쇄 현장에 안정적인 인쇄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안정성과 차별화 된 품질을 갖춘 신문을 인쇄해내는 KODAK SQUAREspot 이미징 기술과 현상기와 화학품의 사용을 완전히 제거한 Kodak Sonora 무 현상 플레이트에 대해서 코닥과 wobe-team이 맺은 파트너쉽으로 인해, 판재 제작 과정은 더욱 단순화됩니다. 

 

 

가장 혁신적인 써머 이미징 기술, 그리고 가장 혁신적인 무 현상 플레이트 기술과 가장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의 결합이 가장 지속적이고, 예측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품질의 신문을 매일 출력해냄으로써 어떻게 전세계 신문 인쇄 사업자들에게 혁신을 가져다 줄 것인지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지막으로, 품질에 관해서 어떠한 현실적인 타협 없는 신문을 매일 인쇄해 내는 것! 이것이 바로 신문 인쇄 사업자들과 신문 구독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더 이상 3D 안경을 찾아 써야 할 정도로 색상 출력상태가 부 정합을 이루고 있는 신문을 읽을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