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통합 플랫베드와 회전 배치 스캐너를 탑재한 KODAK의 신제품 소형 스캐너

 

 

KODAK i2900 스캐너가 데스크탑 컴퓨터용 문서 캡쳐(Desktop document capture)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1 14, ROCHESTER, 뉴욕강력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어떤 문서라도 처리할 있는 KODAK i2900 스캐너는 사용자들이 문서 정리를 보다 손쉽게 하도록 도와준다. KODAK i2900 스캐너는 금융, 경영, 법률, 세일즈 HR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에 유용하게 활용될 있다. 생산성 사용자 성과부문을 단계 발전시키고 싶은 기업들은 KODAK i2900 스캐너를 이용, 중요한 업무에 도움을 종이문서에서 필요한 자료를 뽑아낼 있다.

손쉽게 사용할 있다는 점과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디자인 덕분에 i2900 스캐너는 소규모 비즈니스, 작은 부서 혹은 출장소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 바닥 면적 사이즈가 겨우 17 x 15밖에 안되지만, 작은 i2900 스캐너 안에 회전 스캐너와 평균이상의 용량의 피더(feeder) 그리고 내장된 북엣지(book-edge) 플랫베드 스캐너가 장착되어 있다. 독특하고, 효율적인 통합 디자인은 데스크탑 컴퓨터위에 대의 스캐너를 놓을 필요를 없애준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 덕분에, 애플리케이션, 서식, 인보이스 그리고 기타 평면 문서뿐만 아니라 , 잡지, 서류철 여권의 필요한 페이지를 보다 손쉽게 캡쳐할 있다.

 i2900 스캐너는 A4 문서사이즈까지 처리할 있는 맞춤형 설정, 단축키 기타 자동기능을 제공하는 단일형 데스크탑 솔루션입니다.” 스캐너 문서 이미징 카테고리 관리부서의 이사 Budd Webster씨의 말이다. “ 멋진 스캐너 덕분에 사업체들이 생산성을 확연히 증가시킬 있습니다.”

i2900 스캐너를 사용하는 지식근로자들은 그래픽 유저 판넬(graphic user panel) 유용하게 활용할 있는데, 이것은 업무 이름 업무 상태와 관련된 메시지들을 나타내는 기능이다. 사업체들은 이러한 메시지들을 각자 필요에 맞게 조정, 스캔한 문서와 관련된 추가적인 조치를 요청할 있다. 소프트웨어 통합개발자 제공자들 또한 그들이 취급하는 어플리케이션과 i2900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단순화 시킬 있다. 이는 색상, 파일종류 파일목적과 같은 설정요인들에 대한 작업 단축키를 디스플레이 함으로써 가능하다.

i2900 또한 Kodak 퍼펙트 페이지(Perfect Page)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데, 이는 이용자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자동 이미지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퍼펙트 페이지 기술은 최적의 선명도와 정확성을 위해 이미징 스캐닝 특징을 미세하게 조정한다,

i2900 기능의 다양성 덕분에 스캐너가 코닥 스캐너 역사상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제품이 되었습니다.” 코닥의 문서 이미징 상품 마케팅 매니저 Roger Markham씨의 말이다. “ 스캐너의 뛰어난 기능들을 이용, 문서 전문 프로세스(paper-intensive process) 자동화하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이 비즈니스에 들이는 시간과 자금을 절약할 있도록 해줍니다. “

i2900 스캐너는 코닥의 인텔리전트 문서 보호 기능(Intelligent Document Protection feature) 가지고 있는데, 이는 코닥의 울트라소닉 멀티피드 탐지(Ultrasonic Multi-Feed detection)기능에서 제공하는문서가 기계 내에서 걸리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기능 포함하고 있다.

i2900 250 시트의 피더 엘리베이터(feeder/elevator) 포함하고 있으며 매우 생산적인 문서 스캐닝 기능으로 컬러, 블랙 화이트 설정상에서 1 인치(inch) 200~300개의 점을 찍어낼 있으며 1분에 최대 60페이지를 소화해 있다. 후부 문서통로(rear-exit paper path) 설정해서 크고 두꺼운 문서또한 손쉽게 캔할 있다. 이러한 종류의 문서들은 기존의 회전 스캐너들이 소화하기 쉽지 않았다. i2900 스캐너는 또한 포스트 스캔 후부 임프린터(post-scan rear-side imprinter) 부착시킬 수도 있다. 듀얼 LED 조명으로 빠르게 스캐닝을 시작할 있으며 이미지의 선명도와 색상 안정성 또한 보장된다. i2900 TWAIN, ISIS Linux 기반 스캔 어플리케이션과 어깨를 나란히 있는 제품이다.

코닥은 컨텐츠 관리환경 기타 비즈니스 업무흐름상 우선적인 사항들을 보호하기 위해 i2900 성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프로텍션 플랜을 제공한다. 코닥의 Essential Productivity Services Advanced Proficiency Services 사업체들이 투자한 부분을 보호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부가가치를 발생시킨다.

코닥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변화하고 비즈니스를 극대화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2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비스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코닥은 소비자들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위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있도록 기술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코닥의 제품들과 소프트웨어는 KODAK Service and Support에서 보호하고 있다.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www.graphics.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