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코닥, 광주에서 통합워크플로우솔루션 세미나 개최


 


 한국코닥이 지난 3월 24일 전라도 광주 히딩크호텔에서 Kodak UWS(Unified Workflow Solution)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이 행사는 코닥의 파트너인 장은테크와 신도리코가 함께 코닥의 솔루션들을 설명했으며 약 80여명의 광주지역 인쇄사업 관련자들이 참석했습니다.

 한국코닥(주) 이수범 대표이사와 (주)장은테크의 송동근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첫 발표는 장은테크의 최성락 이사가 2011년 장은테크 사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Kodak CTP 장비를 소개했습니다. 두 번째 발표는 코닥의 최준호 부장이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했습니다. 잠깐!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은 인쇄 및 크리에이티브와 관련된 다양한 시스템을 종합하여 하나의 응집력있는 워크플로우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생산, 컬러, 데이터의 다양한 측면을 통합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이랍니다. 이날 소개된 통합워크플로우 솔루션의 주요 내용들은 Kodak Prinergy, Kodak ColorFlow, Kodak InSite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도리코의 백성원 과장이 Kodak NexPress를 소개하고 행사를 마쳤습니다. 한국코닥은 다양한 Kodak Solution에 대한 발표 이외에도 NexPress 샘플 등을 행사장 내에 진열하여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고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국코닥의 이수범 대표이사는 “이 세미나가 Kodak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뿐만 아니라 디지털 인쇄와 CTP 장비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2011년에는 광주를 시작으로 지방에서 Kodak의 다양한 Solution들을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