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규제가 강한 조직을 위한 성공적인 문서 관리를 위한 5가지 사항~!

 

규제가 강한 조직을 위한 성공적인 문서 관리를 위한 5가지 사항~!!!

 

많은 규제가 강한 조직들은 더 많은 것 또는 적은 것을 요구한다. 크게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읽어보세요.

 

그들의 자원을 확장하는 방법 중 하나는 종이 기반의 프로세스와 관련된 비용을 간소화 하는 것입니다. 그 솔루션은 더 스마트하고 빠르며 효율적이고 내·외부적 요청이 지연되는 것을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해서 인라인이 아닌 온라인 접근이 가능해야 합니다.

조직의 성장을 충족하는 부가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돕는 문서관리 솔루션이 실행되는 동안 업무의 성취를 위협하는 몇몇 순간과 마주칠 때, 이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사항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오늘 Top 5 솔루션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종이 축소 및 제거 – 파일을 보관하기 위한 장소를 덜 요하고, 잘못된 장소에 문서를 보관하는 일도 줄어든다. 또한 더 빠른 실시간 보안 문서 접근, 향상된 재해 복구 기능, 대용량 문서 보안과 그 이상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활용 – 기반시설 구축의 요구를 줄이고 더 빠른 전개를 달성

 

Microsoft Share Point와 통합 –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고 통합, 새 문서 이미징, 편집, 협력 툴

 

정보 투명성 극대화 – 공용 및 내부 고객이 더 신속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으로 주요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인력 투입 축소 – 프로세스 자동화 및 인력 투입 축소로 인원의 재할당이 가능

 

 

다음 과정은 무엇일까요? 이 기준들을 토대로 잠재적 문서 관리 솔루션을 평가한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점검표에 있는 항목 중, 몇가지나 포함되나요? 확인 후, 어떤 부분을 추가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