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Summer Special]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 - 성공사례 연재 (다음주부터!!!)

안녕하세요.

한국코닥 공식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시다시피 코닥은 Commercial Imaging 기업으로 거듭나는 변화의 과정 하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주 찾아주시는 저희 블로그 역시 Commercial Imaging 분야의 뉴스와 코닥의 솔루션 소개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코닥을 여러분께 조금 더 구체적으로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Summer Special 제 1탄!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전세계에서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총8부로 다음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께는 보다 유익한 정보로, 코닥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새로운 코닥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오늘은 그 "아주 좋다고" 두리뭉실하게 말만 많은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를 속속들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질문이 있으시거나 코멘트가 있으시면 아래 멘트를 남겨주세요!

 

 

 

 

환경 그리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올바른 선택을 하세요

판재를 선택할 때 더이상 환경보호와 수익성 사이에서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Kodak Sonora XP 무현상 판재는 현상과정이 필요없어 화학약품의 사용없이 판재를 만듭니다. 이 과정에서 비즈니스 요구에 충족하는 품질, 생산성, 인쇄 가능성 또한 성공적으로 제공합니다.

 

현상기와 화학약품으로부터 영원히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현상기를 유지하고 운영하는 무거운 짐을 벗어던짐과 동시에 모든 다양한 과정에서 더 나은 품질과 생산성을 얻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Sonora XP 판재는 코닥의 press ready 기술을 사용하여 무현상 판재를 생산합니다. 이미지를 입히고, 판재를 걸어서, 인쇄하면 끝납니다.

 

모든 종류의 인쇄방식으로부터의 품질을 구현

Sonora XP 판재는 다른 판재들과 다릅니다. 무현상 판재의 장점인 비용과 폐기물의 절감을 제공하고 품질, 생산성, 현상된 판재에서 가능한 인쇄까지 커버합니다. 상업 매엽 인쇄의 생산 수준의 품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히트셋 및 콜드셋 윤전 방식의 상업인쇄, 옵셋 패키징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적은 부수의 UV 인쇄의 성능까지 구현합니다. 또한 0.40 mm 게이지와 VLF 사이즈 포맷이 가능하여 광범위한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데 적합합니다.

 

간결한 판재 제작방식으로 생산성 향상

간결해진 생산과정으로 판재 제작 사이클이 짧아졌습니다. Sonora XP 판재로 빠르게 이미징하고 현상과정을 거치지 않으므로 추가 시간이 필요없고 품질면에서는 일관성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이로써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효율성을 증가시키며 기기의 휴지시간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더 환경친화적인 방법

환경문제에 있어서 불평자가 될 것인지 환경 리더가 될 것인지는 Kodak Sonora XP 판재로 결정될 것입니다. Sonora XP 판재는 화학약품, 물, 에너지 사용 및 낭비를 줄여줄뿐만 아니라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인쇄도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무현상 판재 생산성

전세계 수천만의 인쇄사업자들이 이미 Kodak Thermal Direct Non Process 판재를 사용하여 현상과정 없이 판재를 생산하는 혜택을 경험했습니다. 신제품인 Sonora XP 판재는 같은 효과를 가져오는 동시에 더 빠르고 고품질 AM과 FM 스크리닝 능력을 구현하고 강력한 판재 이미지 대조와 인쇄 가능성의 확장을 더하였습니다.

 

인쇄사업자가 원하는 인쇄가 가능

Sonora XP 판재는 운영비용을 줄임과 동시에 환경적 영향을 줄여 여러분의 인쇄물이 특별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주요 인쇄물 생산과 함께 고품질의 많은 인쇄부수가 가능합니다. Sonora XP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이 잃게되는 한가지는 여러분의 현상기와 화학약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