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NORA 무현상 판재

부산지역 SONORA 무현상 판재를 통한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 개최


지난 4 대구, 5 서울지역 행사 다음으로 지난 6 21 부산에서 한국코닥()(대표 변영진) 상반기 마지막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부산 지역 인쇄업체를 대상으로 한 본 행사는 부산롯데호텔에서 대한잉크()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지난 대구 서울 행사의 영향으로 해당 지역에서의 코닥 SONORA X 무현상 판재에 대한 문의가 대폭 증가하였으며, 현대 사회의 큰 과제이자 논제인 '친환경 인쇄'에 대한 의식 확대에 따라 완전 무현상 판재인 코닥의 SONORA X 무현상 판재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 행사 포스트 다시 보기

>>대구 행사 포스트 다시 보기


행사의 시작은 한국코닥() 변영진 대표의 부산지역에서 처음 개최하는 친환경 인쇄 솔루션 세미나 개최의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원들에 대한 소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본 행사의 후원이신 대한잉크() 주열 상무는 한국코닥과 대한잉크의 SONORA 무현상 판재 판매에 대한 역사를 소개하는 개회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는 한국코닥() 박건종 부장이 친환경 인쇄를 위한 KODAK SONORA X 무현상 판재 소개와 함께 부산지역 인쇄업체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그 다음 세션으로 한국코닥()  최준호 부장의 KODAK CTP 대한 업데이트 현황과 코닥의 친환경 움직임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세미나 행사 종료 , SONORA X 무현상판재를 테스트 중인 세영애드를 방문하여 SONORA X 무현상 판재에 대한 시연행사를 진행하며, 실제 SONORA X 무현상 판재의 고품질 인쇄를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한국코닥() SONORA  X 무현상 판재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관련 문의는 코닥 대리점 영업사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코닥() (02)3438-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