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영상자료

Kodak Info Activate Solution - 코닥은 캡처를 더 쉽게 하며,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 Sharepoint로 관리합니다

 

 

 

 여러분이 마이크로소프트 쉐어 포인트 혹은 다른 콜라보레이션 플랫폼을 쓰든 간에 여러분이 맞닥뜨리게 될 가장 큰 난관은 중요한 데이터를 종이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플로로 옮길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은 여러분을 위해 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은 캡쳐를 더욱 간단하게, 워크플로를 좀 더 정돈되게, 콘텐츠를 제어하고 통합이 완벽하게 이어지도록 해줍니다. 여러분이 사랑하게 될 솔루션, 바로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입니다.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 최신버전은 데이터 관리 제어 기능과 쉐어포인트 관리자와 지식근로자를 위한 워크플로를 제공합니다.

 

코닥의 문서 이미징 부서는 기업 및 단체가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에 한 투자로부터 문서 항목을 구조화 하고 단순화 및 인덱싱 하는 것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쉐어포인트 2010을 개발 플랫폼으로 사용해 지어진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 버전 1.1은 쉐어포인트 관리자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플로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지식근로자가 여러 소스에서 쉐어포인트 라이브러리로 문서를 캡처하고 구성하는 것을 향상시켜주는 강력하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스소프트 쉐어포인트의 인력 채용은 증가하는 반면 정보 관리와 최종 사용자를 위한 사용의 용이성 부분의 어려움은 남아있습니다. 쉐어포인트의 완성은 일관성 없는 워크플로 및 구조화 되지 않은 정보를 위한 관리 도구의 부족으로 인해 발생 하는 문제를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코닥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문서 이미징 비즈니스 감독인 Rod Hughes는 말했습니다.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은 쉐어포인트 관리자가 쉐어포인트에서 증가하는 콘텐츠의 양을 더욱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고 지식근로자가 문서 라이브러리에 정보를 잘못 입력 또는 색인한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 버전 1.1은 비즈니스 워크플로가 더욱 효과적으로 실행될 수 있게 하는 옵셔널 워크플로 모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리뷰 시퀀스, 승인, 상태 업데이트 및 라우팅과 같은 워크플로를 더욱 쉽게 되풀이하기 위해 드래그 앤 드롭 그래픽 아이콘을 가진 비주얼 디자이너를 사용합니다.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 버전 1.1의 워크플로 모듈은 쉐어포인트 관리자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소유자가 최종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요구를 충족 시켜주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플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줍니다.” 라고 Hughes는 말했습니다.

 쉐어포인트 관리자는 또한 지식 근로자가 올바른 쉐어포인트 라이브러리에 스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눈에 보이는 작업 부분을 솔루션 버전 1.1로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쉐어포인트 라이브러리 사용자 권한은 어떤 워크프로가 최종 사용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지를 정의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혼란과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변화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 버전 1.1은 사용자가 전자 문서를 워크플로에 하드카피 문서와 동일하게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가져오는 전자 파일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기능으로는 네이티브 디지털 파일 및 다른 사무실 장비와 같은 팩스나 다기능 주변기기에서 캡처한 전자 문서를 포함합니다. OCR 지원 인덱싱 시스템은 사용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수동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 보다 정확한 결과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사용자는 그들이 자동으로 문서에서 인덱스 필드로 전송하고자 하는 정보를 표시합니다.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은 문서를 분리하고 인덱싱 프로세스의 수동 단계를 제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전 페이지 바코드 리더도 포함합니다. 코닥의 문서 이미징 Tony Barbeau 부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효과적이며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캡처 시스템은 반드시 지식 근로자 및 쉐어포인트 관리자 모두의 포괄적인 요구에 대응해야 합니다.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의 향상은 우리 고객이 그들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지속적인 변화에 적응을 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코닥과 그의 파트너들은 콘텐츠 관리 환경 및 다른 우선 순위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위한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텍션 플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코닥 필수 생산성 서비스 및 코닥 고급 능력 서비스는 기업이 자신의 투자를 보호하고 향상된 기능적 효율성으로부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코닥 인포 엑티베이트 솔루션이 어떻게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에 대한 비디오를 (http://youtu.be/FRz407og8hQ) 포함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kodak.com/go/InfoActivate을 꼭 방문해 주세요.

코닥은 기업들이 변화하고 비즈니스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통합된 서비스의 글로벌 조언자이자 공급자입니다. 12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서비스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코닥은 고객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며, 더욱 효과적으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 전문가, 컨설팅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코닥 제품 및 소프트웨어는 코닥 서비스 및 지원에 의해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