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Nizinsky
Print in the Mix라는 RIT의 놀라운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최근 포스트에서 그들은 딜로이트의 최근 조사인 “미디어 민주의 상태” 에서 인쇄된 광고가 온라인 광고보다 더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한 번 살펴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통합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명심해 두어야 할 점입니다.
광고에 대한 태도: 강하게 동의하는/부분적으로 동의하는 소비자들의 퍼센트
모두 | M 세대 | X 세대 | 베이비붐세대 | 성인 | 남성 | 여성 | |
나는 인터넷에 있는 어떤 종류의 광고보다 더 많은 관심을 잡지에 있는 광고에 쏟는 경향이 있다. | 60% | 64 | 58 | 58 | 58 | 59 | 56 |
나는 인터넷에 있는 어떤 종류의 광고보다 더 많은 관심을 신문에 있는 광고에 쏟는 경향이 있다. | 54 | 49 | 53 | 55 | 67 | 54 | 54 |
나는 내가 좋아하는 TV쇼들을 광고 없이 보기 위해서 매년 구독료를 낸다. | 28 | 37 | 29 | 23 | 21 | 30 | 26 |
나는 차라리 온라인 컨텐츠(뉴스, 정보, 스포츠, 게임, 사회 상호교류사이트, 영화, 음악, TV)에 광고에 노출되지 않는 대가로 돈을 지불하겠다. | 26 | 32 | 26 | 22 | 24 | 29 | 24 |
나는 만약 그것이 나의 요구와 흥미에 더 잘 타겟화된 광고를 받는 다는 것을 의마한다면 나의 개인정보를 기꺼이 더 제공하겠다. | 24 | 32 | 28 | 17 | 18 | 27 | 22 |
나는 나의 웹브라우징 행동이 추적당하는 것에 대해 편안한 마음인데 나의 요구와 흥미에 더 적합한 광고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 21 | 24 | 24 | 16 | 16 | 24 | 18 |
'인쇄 산업 > 상업 인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 아담스 그래픽스 + 프로스퍼 S10 = 기회들 (0) | 2011.08.17 |
---|---|
최신 디지털 프린팅을 보고 있는 도서 제조업자들 (0) | 2011.08.03 |
당신의 인쇄기를 디지털화해라 - 숨겨진 비밀 (0) | 2011.08.02 |
시간과 영원함에 대해-Kodak 2011 달력 (0) | 2011.06.22 |
잡지의 디지털 버전: 일 년 동안 (0) | 2011.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