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맥 아담스 그래픽스 + 프로스퍼 S10 = 기회들



Melissa Hutchinson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DPS, Dayton, OH, USA
매니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DPS, Dayton, OH, 미국)








여러분들 중에 몇 분이 사무실에 틀어박혀 있나요?
아마 저는 “틀어박혀 있다”라는 표현을 사용하면 안될 것입니다. 그 어감과 복사기의 진동음, 정적인 분위기, 너무나 추운 낮은 온도를 싫어하는 사람들 때문일까요? 오해하지 마세요-저는 사무실 환경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저의 소매담요를 좋아하지만 가끔은 왜 이 일을 하고 있는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잊어버리기가 쉽습니다.

코닥에서, 우리의 고객들은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우리의 기술을 이용하고 그들의 워크플로우와 그들의 인쇄기에 통합시켰는지 관찰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저는 최근에 Oak Creek, WI에 있는(저는 여전히 그곳에서는 스카프를 둘러야 했지만 태양을 볼 수는 있었습니다!)맥아담스 그래픽스에 방문하는 기쁨을 맛보았습니다. 그 곳의 팀은 프로스퍼 S10 임프린팅 시스템을 이용하고 그들의 사업을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시켰습니다.



그들이 그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는 방법은 정말로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랍습니다. 그 누가 스트림 잉크젯 기술로 임프린트된 그래픽들이 옵셋 품질 수준이라고 생각이나 했을까요? 진심으로, 맥아담스 그래픽스가 만들어낸 이 인쇄물들에서-여러분들은 어떠한 차이점도 발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임프린트된 인쇄물은 정말로 옵셋 인쇄에서만큼 훌륭합니다-심지어 더 나은 면도 있는데 그것은 S10이 가변데이터 또는 맥아담스 그래픽스가 그들의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했듯이 그래픽에서의 관련성 메세징을 위한 유연성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입장에서 본다면, 여러분은 언제나 제품이 시장으로 나가는 것이 신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수행되고 비젼과 통찰력이 있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것에 대한 흥분은 너무나 고무적입니다.




그들의 훌륭한 옵셋 웹프레스를 확인해보세요…

 

우리 고객들은 앞서 생각하고 새로운 기회를 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저에게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그리고 저는 이번 방문에서 모든 면에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야자수 나무와 하늘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시설(시설 위로 움직이는 태양을 보는 것도 매우 놀라웠습니다)을 구경하는 것에서부터 인터콤으로 내선전화를 끊지 말라고 노래 부르는 리셉셔니스트까지.




현재 맥아담스 그래픽스의 VP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댄 맥아담스의 인터뷰를 확인하고 그 경험에 대해 들어보세요.



또는 맥아담스가 제공해야 하는 이 애플리케이션과 기회들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그들의 웹사이트
www.mcadamsgraphics.com을 방문하세요.

코닥 프로스퍼 S10 임프린팅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 www.kodak.com/sseries를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