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새로운 코닥의 SWORD MAX 써멀 판재와 함께 성장하는 타라티피에스(주)



28 한국에서 한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출판산업을 시작한 타라티피에스() 차별화된  원스톱 프린팅 솔루션을 통해 현재 2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2개의 공장에서 윤전기 매엽기를 활용하여 도서, 카탈로그 전반적인 상업인쇄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 가치 창출 기업의 성공 미션으로 삼으며신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고객에게 고품질 인쇄제공, 리드타임 단축 비용 절감을 이룩하여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형 인쇄기업입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최고의 원스톱 프린팅 서비스 제공자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 고객들이 계속해서 우리에게 돌아 오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우리는 최고 품질의 인쇄물로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 있기 때문입니다.”  - TARA TPS 재수 대표

 

타라티피에스() 고객 가치 창출을 수행하기 위하여 UV인쇄기를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적은 비용과 적은 에너지로 고품질 인쇄와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투자로 인해 고객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광범위한 인쇄 분야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지만 작업에 UV 인쇄를 추가함으로써 업무공정에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기존에도 한국코닥() ACHIEVE EM써멀 판재를 사용하던 타라티피에스() SWORD MAX 판재로 전환하면서 UV 인쇄까지 적용이 가능한 코닥의 최신 가공 기술인 KODAK SWORD MAX 써멀 판재로 전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리는 코닥의 ACHIEVE EM 판재를 26개월 동안 사용해 왔으며 당시로서는 우리의 요구에 부합하는 훌륭한 판재였습니다. 그러나 사업 확장을 위해 새로운 UV프레스를 설치했을 생산 라인을 부분으로 나눠야했기 때문에 생산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SWORD MAX 판재의 도입으로 당사가 생산하는 모든 인쇄 분야에 적용할 있게 되어 어려움들이 사라졌습니다. 현재는 전체공정 모두 SWORD MAX 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품질 인쇄를 유지하면서 적용분야는 넓힐 있고, 또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므로 SWORD MAX 판재를 선택한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SWORD MAX 판재를 통해 우리는 비즈니스가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빠른 인쇄와 빠른 납기가 가능하고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박영호, 타라티피에스() 생산 본부장


 

타라티피에스() 판재 출력을 위해 KODAK MAGNUS Q800 플레이트세터 3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대는 MCU(멀티 카셋트 유닛), 1대는 SCU(싱글 카셋트 유닛) 으로 강화된 자동화 옵션을 제공하고 SQUARESPOT 이미징 기술을 통해 빠른 이미징과, 정확성, 안정성,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SWORD MAX 판재는 예열이 불필요한 포지티브 써멀 디지털 판재이면서, 습수 처리된 더블레이어판재로 높은 생산성 고해상도를 제공합니다. 공정은 효율적이고 깨끗하며 유지보수가 덜 필요합니다. 프레스에서SWORD MAX 판재는 강한 견고성과 화학적 내구성을 제공하며 특히 불투명 UV 화이트, 무광택 제제 금속성과 같은 잉크가 적합합니다. 굽기 없이 최대 350,000 부까지 강한 내쇄력을 제공하며, 포스트 베이킹 (post-baking)없이 인쇄를 지원합니다. SWORD MAX판재는 UV 저에너지 UV적용에 이상적이며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서 160,000 부까지 내쇄력을 제공합니다.


 

"타라티피에스() 같은 고객에게 SWORD MAX 판재는 가장 최적화된 판재입니다. 여러 어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성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판재로 다양한 인쇄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한국코닥 기술 영업, 건종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