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NexPress Print Genius로 여러분의 비용을 줄이는 5가지 방법



Chuck Hura




Director EPS Current Product Marketing,
Rochester, NY, USA

(EPS 신제품 마케팅 감독관, 로체스터, 뉴욕, USA)






지난 블로그 포스트에서 저는 NexPress ORCs (Operator Replaceable Components) 가동시간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여기 저희 ORCs가 고객들을 위해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 ORC 가격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객들은 그들의 인쇄기를 위한 ORC와 드라이 잉크를 구매합니다.


• 저희는 한 주기단위로 페이지당 비용을 계산합니다.

• 저희는 페이지당 비용에 대한 최대비용을 정해놓았습니다.

• 만약 고객이 이 the Ceiling 혹은 Top Stop 비용을 넘는다면
  여러분은 그 차이만큼의 점수를 얻게 됩니다.


• 만약 고객이 the Ceiling 혹은 Top Stop 비용 아래에 있다면
  여러분의 주머니 사정을 덜 수 있게 됩니다.


* 주석 : 만약 비용이 the Ceiling보다 훨씬 위에 있게 된다면 몇 가지 플랜들 덕분에 비용이 Cap을 넘었을 때 고객들이 변상해야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the Ceiling 선부터 the Cap선(아래 그림 참고)까지는 점수를 얻고 그 초과분에 대해서는 어떠한 점수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저희 ORCs가 회색시장(준암시장;정상가격보다 지나치게 높게 부르는)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막아줄 것입니다.


여기 저희 ORC 플랜에 대한 그림이 있습니다.



저희 경쟁제품들은 모두 원클릭 모델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페이지당 특정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그래서 만약 한 고객이 경쟁제품에 들이는 비용보다 페이지당 비용이 적게 들어간다면 고객이 아니라 경쟁사가 그 절약분을 가져가게 됩니다. 이 점이 ORC 플랜이 원클릭 플랜보다 더 큰 이점을 가지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저희 고객들이 효율적일수록 페이지당 비용은 더 낮아집니다!


예를 한 번 들어보죠. 만약 the Ceiling까지 5센트이고 그 이상(the Cap)은 7.5센트라고 한다면 고객은 이를 4센트에 운용한다고 치죠. 경쟁사의 원클릭 모델은 5센트가 될 것이고 이것은 저희의 the Ceiling 수준과 같아질 것입니다. 그러면 저희 플랜(* 5센트인 ‘the Ceiling’ 아래에서는 4센트 그대로 지불)으로 고객이 페이지당 실제로 지불하는 비용은 4센트가 됩니다. 원클릭 플랜에서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은 여전히 5센트이고 그 경쟁사의 주머니에 1센트가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만약 고객이 6센트에 운용 한다면 그 고객은 저희 플랜으로 페이지당 1센트에 1점을 얻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의 실제 비용은 5센트가 되는 것이죠. 원클릭 플랜으로 그들은 5센트를 지불하고 있는 겁니다.


이제 고객이 8센트에 운용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고객은 우리의 플랜으로 페이지당 2.5센트에 1점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지불하는 실제 비용은 페이지당 5.5센트가 되는 것입니다. 원클릭 플랜으로 그들은 여전히5센트를 지불하고 있는 겁니다.


여기에 특정 숫자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분명 저희는 경쟁력이 있습니다. 알림 : 코닥은 일부 고객들이 원하기 때문에 원클릭 플랜 역시도 제공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ORC 모델의 품질 개선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