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DRUPA 2012 - Digital Your Way


Ron Gilboa
Director Current Product Marketing, Watertown, MA, USA



여러분 대부분 알고 계시듯, 드루파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4년 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쇄 박람회입니다. 코닥은 “digital your way”라는 구호 아래,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드루파를 준비해오고 있습니다. 코닥은 고객들이 겪는 문제와 어떻게 코닥의 디지털 프린트 솔루션이 고객들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드루파 2012에서, 우리는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인쇄사업자들은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효율성을 증대 시키고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드루파에 갈 예정이라면, 코닥 부스에 방문하셔서 코닥이 어떻게 고객과 그들의 상업 인쇄, 출판, 패키징 시장에 주력하고 있는지를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에서부터, 참가자들의 흥분에 찬 목소리까지, 여러분은 오직 드루파 행사장에서만 이런 ‘큰 포효’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 드루파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코닥의 신 제품과 코닥의 솔루션이 어떻게 그들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에 관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도 드루파는 코닥이 “digital your way”라는 구호 아래, 어떻게 여러분의 사업 성공의 파트너가 되는 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