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Drupa 2012- Kodak Achieve All-in-One CTP Solution 발표- 차별화를 선언하다





Julie Mattison
Marketing Manager - Offset Solutions, Pre press Solutions, Leeds, UK 
 

지난 몇 년간, 저는 엄청난 양의 시간을 들여 신흥 시장 내 우리 제품의 영향력과 판매 전략을 평가해왔습니다. 지금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적기라는 생각과 동시에, 실망스러움이 매우 크게 밀려왔습니다. 제가 이렇게 큰 실망감을 느꼈던 이유는 판재와 CTP 분야 제품 판매자들이 이토록 중요하고 점점 그 영역이 확장되고 있는 시장을 2류 고객 취급하는 그 태도에 있었습니다. 코닥도 다를 바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들은 이 역동적인 시장도 마치 기존의 고객들과 같은 요구를 하고, 같은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해나간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시간을 들여 신흥 시장이 요구하는 것과 시장 압력을 제대로 이해하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습니다. 판매자들이 이런 식으로 시장에 접근하면, 아래와 같은 두 가지의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 저의 견해입니다.

1. 여러분이 판매하려는 제품이 전혀 시장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 드러나게 되
    고,
그 결과 아무도 여러분의 제품을 구매하려 들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2. 판매자가 그 지역에서 요구하는 비용에 맞추기 위해 구식 기술을 제공하거나
   프리미엄 상품의
더 낮은 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어떤 결과가 발생하든, 모두 신흥 시장의 고객들에 대한 부조리한 접근이고, 결과적으로 그들의 인쇄 품질과 작업 효율성을 모두 손상시킬 뿐입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우리의 사업 비용을 높이며, 그로 인해 더 높은 가격의 솔루션을 구매할 여력이 되는 그 지역의 큰 인쇄 사업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을 잃게 되고 맙니다.

이제 적어도 코닥만큼은 이러한 관행을 끝내야 합니다. 이제는 누군가가 일어나서 ‘달라져야 한다!’고 외칠 때 입니다.

세계 이곳 저곳에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신흥시장 내에서 코닥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코닥의 최신 기술과 제품 생산 전문 지식을 통하여 더 높은 품질과 효율성을 갖춘, 맞춤형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하면 신흥 시장의 고객들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신흥 시장의 몇몇 일부 인쇄 사업자들은 여전히 기능이나 성능에 관계없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솔루션에 초점을 두고 있는 반면, 더 지속 가능한 전망을 추구하며, 높은 수준의 효율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는 많은 인쇄 사업자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신흥 시장의 인쇄 사업자들이 노동력, 유틸리티, 환경적인 책임감 등의 점점 증가하는 비용에 직면하면서, 그들은 우리가 단순히 합리적인 가격 뿐만이 아니라 그들의 사업 성장에 도움을 줄 CTP 솔루션을 공급해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우리는 Kodak Achieve All-in-One CTP Solution을 발표함과 동시에, 새로운 신흥 시장 전략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특히 신흥 시장의 중소 규모 인쇄 사업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고객들이 그들의 사업을 차별화 시킬 수 있는 특별한 집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경쟁력을 갖추고, 작업 비용은 절감하며 사업 성장의 기대치와 수익 목표, 그리고 궁극적으로 사업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Achieve 솔루션과 전 세계 신흥 시장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전략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