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파 기간동안 행사장 내 코닥 아시아 부스에서는 드루파에서 인도의 대형 도서 출판 기업인 Repro India와 수 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 체결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Repro India 팀은 Prinergy 워크플로우 솔루션, Trendsetter 800, Digimaster 150을 포함하는 완전한 솔루션의 일환으로서, IOS(이미지 최적화 스테이션)과 Hunkler 피니싱 시스템을 갖춘 Kodak Prosper 1000 Press 계약을 마무리 짓기 위해 코닥 부스를 방문하고 있었다.

 

Repro India는 컨텐츠 관리에서부터 제작, 출판 까지 전 과정에 걸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으로서 코닥의 장비를 구입하였습니다.

 

Repro India는 주문 인쇄 모델을 통해 디지털 프린팅 인쇄 산업 계에서 성공 스토리를 기록해 왔습니다.

 

Repro India의 Rajeev Vohra는 Prosper 1000 Press를 통해 우리는 적은 부수의 제품 출력에 대해 날로 커져 가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존에는 디지털 출력된 도서를 500권을 공급하던 수준에서 고객들이 각기 가지고 있는 니즈를 충족하는 2,000권의 책을 공급하는 수준에까지 이르게 될 수 있습니다.

 

http://www.printweek.in/News/300292,repro-becomes-first-print-firm-in-india-to-invest-in-a-prosper.aspx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