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의 판결은 상황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주요한 걸음

챕터 11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중대한 걸음으로, 중간 자금과 종료된 융자를 위해 번째 리엔 노트홀더 위원회의 운영 위원회로부터 이전에 발표한 회사의 약속을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가 오늘 미국 파산 법정에서 뉴욕 남부 구역의 판사인 Allan Gropper 로부터 승인 받았습니다. 코닥이 최대 8 4 4백만 달러를 빌릴 있도록 재가하는 자금은 코닥이 성공적으로 남아있는 개편 계획과 목표를 실행할 있도록 코닥의 위치를 강화시키고, 2013년도 중반에 챕터 11로부터 벗어날 있도록 해줍니다. 회장이자 CEO Antonio M. Perez 금융 투자에 관한 법원의 승인은 코닥이 챕터 11로부터 벗어날 있는 유리한 위치에 위치할 있게 줍니다. 협정은 최근 승인된 디지털 이미징 특허 포트폴리오의 판매와 라이센스와 함께 개편 계획과 성공적인 챕터 11로부터의 탈출을 위해 회사가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경제적 기반을 마련해 줍니다. 성과들은 모두 특정 기존 부채 결의안과 같은 다른 최근 개발과 함께 코닥이 기업 혁신 전략의 최종 단계를 거치며 만들어내는 일의 진행이 실재하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발표한 자금은 새로운 4 5 5백만 달러 론과 값으로 새로운 론을 회사의 파산 탄원서 리엔 노트의 앞으로 미불된 양의 돈을 교환하는 참여한 상위 보증금 소유자들에게 발행된 최대 3 7 5백만 달러 또한 포함합니다. 자금은 특정한 조건에 근거하는데요, 자그마치 5억에 성공적인 코닥 디지털 이미징 특허 포트폴리오 매매를 실현한 것도 여기에 포함 됩니다. 파산 법원은 최근 5 2 7백만 달러 포트폴리오가 판매되는 것을 승인하였고 판매는 2013 2 달에 실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정한 추가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에 기반해, 승인된 자금은 코닥에게 대출금 최대 6 44백만 달러를 챕터 11로부터 벗어난 직후 5 안에 융자 종료 전환할 있도록 해줍니다. 2013 9 30일까지 개편 계획의 완성, 회사의 영국 연금 의무 결의안과 코닥 문서 이미징과 맞춤 이미징 비즈니스의 성공적 판매를 모두 또는 부분적으로 실현 등이 협정에 세부적으로 기록되어 추가 조건들에 포함됩니다. 코닥은 이러한 목표들을 향한 성과 달성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