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ry Danielli기자  2013년 1월 25일 (금) 

 

 전 세계 고객들과 어떻게 소통하는 가에 대한 검토 후, 코닥은 내년 Ipex 전시회에서 철수하는 가장 늦은 공급업체가 되었다

 

 

 코닥 감독 및 상업 마케팅 부회장 Chris Payne은 이러한 결정이 단지 2013년 챕터 11 파산보호법으로부터 신흥에 초점을 맞추려 회사 비용을 절감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내부적으로 이루어진 전략적 토론과 고객들과의 논의 결과라고 밝혔습니다.

 비용을 절감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고객 참여에 여전히 지출을 할겁니다.  그저 우리의 돈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려는 것 뿐이죠. 우리는 아직도 어떻게 하면 우리의 고객들과 최선의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다른 많은 기업에서도 사용하는 똑같은 광범위한 진술을 듣고 계십니다.”라고 Payne은 말합니다.

 코닥의 결정은 크리스마스 전에 HP가 여름에 전시를 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내린 후에 결정된 제록스의 철수 계획을 따르는 것입니다. 

 Ipex에서 철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코닥은 1,600sqm을 예약했고, 회사는 전반적으로 미국을 포함한 기존의 무역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을 크게 감소시키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Payne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Drupa가 조금 달랐었기에 회사가 Drupa Ipex에서 지속적으로 참여할 중대한 기술 쇼케이스로 여겼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는 회사가 전시회를 수직적인 상하관계로 볼 것이며 신흥마켓을 사례별로 다루는 데에 기초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PayneIpex와 같은 기존의 무역 전시회 대신에 코닥은 미국, 중국, 유럽, 그리고 회사의 시범시설에서 자사의 그래픽 유저 단체 고객 이벤트를 개발하고 창조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회사가 강화할 다른 기능적인 요소들로는 코닥이 주최하는 P2P방식의 리더십을 생각하는 토론회, 코닥 파트너 플레이스 온라인 커뮤니티와 고객 맞춤 인쇄와 온라인 출판 등이 있습니다.

 고객들과의 만남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고객들이 더 이상 무역 전시회에서 우리의 장비들을 보고 시험해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들의 비즈니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들이 어떻게 목표를 달성할 것인지, 그리고 우리 판매 업체들이 그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 지에 대한 두 가지 방식의 대화입니다.

코닥이 비록 내년 Ipex 런던 엑셀 전시회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지만 코닥의 장비들은 파트너 부스에 배치될 것이며 회사는 다른 방법으로 전시회에 참여할 것이라고 Payne은 덧붙였습니다. 이에 관한 어떠한 제안도 Informa 프린트 그룹과 이벤트 감독 Trevor Crawford가 환영합니다.

그는 코닥은 여태까지 해왔던 것처럼 전시회에 참여하진 않겠지만, 여전히 Ipex 2014년에 이상적으로 같이 일할 것에 대한 토론을 할 것이며 다음 주에 더욱 명확한 의견이 발표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