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얇거나 두꺼운 금박은 인쇄에 있어 골드 효과를 내는데 엄청나게 비싼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곧 모두가 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바로 코닥 넥스프레스 골드 드라이 잉크가 있기 때문이죠. 넥스프레스 5th 이미징 유닛 솔루션의 단 하나뿐인 옵션인 코닥 골드 드라이 잉크는 다이렉트 메일, 매거진, 카탈로그 표지, 인증서, 사진, 티켓 및 다른 특별한 프로젝트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골드 메탈릭, 스파클 효과를 제공합니다.

 

 골드 드라이 잉크를 소개하고 주목 받는 골드 효과 기능으로 특별한 커버를 제작하기 위해 코닥은 호주의 프린트 21 매거진을 포함한 세계 5개의 다른 잡지사와 함께 공동작업을 하였습니다.  

 

프린트 21의 출판업자인 Patrick howard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r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이미지는 골드 잉크의 창조적인 가능성을 강조하기 위해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 골드 드라이 잉크의 색소는 옵셋 메탈릭 잉크가 만들어 냈던 효과와 비슷한 스파클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골드 솔루션은 이미 장식적이고 촉감 있는 레이어를 CMYK 잉크에 추가하기 위해 5th 이미징 유닛의 인쇄기를 이용한 코닥의 디멘셔널 프린팅 효과로 설정된 패턴을 따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