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한국코닥(주), 공인 서비스 대리점 제도 도입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한국코닥㈜은 프리프레스 용 장비, 판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도기업으로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20193 1일부터 ‘KODAK 공인 서비스 대리점제도를 도입합니다. 전문 인력을 통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 및 정품 부품을 공인된 대리점을 통해 제공하고자 개편된 사항이며, 이는 기존보다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한국코닥㈜ 서비스는 KODAK 공인 서비스 대리점과 함께 고객의 장비에 대한 원활한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전국적으로 확대된 서비스 지원망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고객별 장비의 특성과 운영환경, 지역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KODAK 공인 서비스 대리점을 연결하고, 고객의 장비가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KODAK 부품과 체계적으로 교육받은 기술력으로 고객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KODAK 장비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한국코닥㈜를 통하여 적절한 서비스 대리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한국코닥 서비스 콜센터: 02-3438-2610)

 

기존에 한국코닥() 대리점을 통해 장비 구매 및 서비스를 받고 있는 고객들은 구매대리점을 통하여 신규 서비스 정책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93 1일 이후로 공인되지 않은 서비스 대리점으로부터 정식 유통 경로를 통하지 않은 KODAK부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향 후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로 인한 코닥의 서비스 지원 및 부품 구매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한국코닥() 서비스 및 공인 서비스 대리점과의 유지보수 계약을 통하여, 장비 장애 발생 시 우선적으로 서비스 고객에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장비 운영을 위한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코닥㈜ 서비스는 KODAK 공인 서비스 대리점의 안정적인 운영과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충분한 교육, 권장 장비 그리고 부품을 갖추고 안정적인 장비 운영의 보장 및 고객과 상호 관련된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장비 및 서비스 이용, 부품 등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한국코닥 서비스로 문의 가능합니다. (02-3438-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