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코닥 소식

한국코닥,서울 인쇄 혁신 특강 참가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기술을 설명중인 한국코닥 박승태 상무

 

지난 113, 한국코닥은 서울인쇄센터 주관으로 개최한 인쇄기술혁신 세미나에 참가하여 코닥이 리딩하고 있는 최신 인쇄기술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소규모로 세미나를 진행하였으며, 코닥 SONORA 무현상 기술과 코닥 디지털 잉크젯 기술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막연히 알고 계시거나 실제로 사용을 하시지 않는 인쇄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세미나로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에 대해 A-Z까지 명확하고 명료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코닥이 최근 세계적으로 다양한 수상을 받고 있는 코닥 디지털 인쇄와 디지털인쇄의 트렌드에 대해서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는 현상약품과 현상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100% 완전 무현상 판재로 프리프레스 인쇄에서 친환경 인쇄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코닥은 12년 이상의 지속적인 R&D를 통해 무현상 판재기술을 향상시켜왔으며 올해 연말 더 강화된 SONORA XTRA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무현상 판재 브로셔 다운로드 

Sonora_X_datasheet_2019_KO.pdf
0.72MB

 

 

코닥의 디지털 잉크젯 기술에 대한 발표를 진행중인 한국코닥 최태성 이사

 

코닥 디지털잉크젯트렌드에 대해서는 코닥이 최근 세계적으로 수상받은 수성잉크젯 기술과 함께 코닥 디지털 잉크젯기술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존 DoD(Drop on Demand) 기술과 CIJ(Continuous Inkjet)기술의 차이에 대해서도 영상과 발표자료를 통해 자세한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닥 디지털 잉크젯 수상 관련 브로셔 다운로드

20201029-CORP-WW-KodakPrintAwards-KO.pdf
0.34MB

 

 

행사를 주관한 서울인쇄센터에서 영상과 함께 더 생동감있는 포스팅을 전해주셨는데요.

관련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현장의 열기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인쇄센터의 블로그 포스팅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