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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산업/통합 마케팅

고객과 의사소통을 하는 가장 친환경적인 방법은?



Pat McGrew


Data Center & Transaction Segment Evangelist, Denver, CO, USA
(데이터 센터 및 트랜잭션 세그먼트 에반젤리스트, Denver, CO, 미국)
 
 
 장난스러운 질문이 아닙니다! 빨리요! 잠재고객 및 기존고객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가장 친환경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메일일까요?


 
 좋은 선택이긴 하지만, 여러분이 받은 스팸메일을 생각해보세요. 해마다 6,200만 건의 스팸메일이 발송되고, 이런 메일 제작으로 인한 온실가스 방출량이 20억 갤론에 달한다고 합니다.
미국 데이터센터의 평균 에너지 소비는 지난 25년 동안 24% 상승하여, 데이터센터 하나가 25,000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수준까지 와 있습니다.
반대로, DM 마케팅이나 신문 같은 종이기반의 의사소통은 25년 전보다 에너지를 적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일 마케팅에 대한 응답률은 2004년부터 57%까지 하락하였지만 DM 마케팅 응답률은 상승한 사실을 감안하면, 종이기반 DM 마케팅, 카탈로그, 신문이 잠재고객 및 기존고객과 소통하는 가장 친환경적인 솔루션인 것처럼 보입니다.
Millcraft에서 흥미로운 비디오를 올려 놓았습니다. 이것은 통합마케팅 캠페인에서 그들이 종이의 가치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아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디오를 처음부터 끝까지 봐주십시오! 





 


 여러분에게 좀더 시간이 있다면, 작년 Print Buyer’s Conference에서 녹화된 Andrew Davis (Tippingpoint Laps의 수석 전략 임원)의 프레젠테이션을 봐주십시오. 인쇄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아주 멋지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절대로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