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문서이미징에 대해 구글이 알고 있는 3가지



Kathy Mortenson




e-marketing Manager, Document Imaging, Rochester, NY, USA

(e-마케팅 매니저, 도큐먼트 이미징, 로체스터, 뉴욕, 미국 )






저의 제2의 고향, 뉴욕 로체스터는 (코닥 외에) 무엇이 유명할까요?  웩맨스(Wegmans)와 엄청난 제설 능력! 그리고  최근 소식에서, Google Trends에 따르면 전국에서 4번째로 풍기문란한 도시라고 합니다. 


그래서 생각했죠. 구글이 문서 이미징에 대해서 우리에게 무엇 알려줄 수 있을까?


Google Insights (Google Trends의 더 똑똑한 자매품)은 제가 남몰래 누리는 금요일 오후의 즐거움입니다. 그때는 회의도 없고 사무실도 조용하니, 구글이 수집한 데이터를 가지고 노는 것보다 더 재미난 일도 없죠. 아래는 최근 정보들로, 모두 다 지난 12개월 동안 미국의 검색을 기준으로 한 통계들입니다.


1. Electronic Health Records

EHR (Electronic Health Records)은 당연히, 문서 이미징 세계와 관련하여 인기 있는 검색 용어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여러분이 알지 못한 몇 가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ehr incentive program”이라는 용어는 급속히 만연된 용어로, 즉, 검색 용어가 겪은 성장 변화가 5000% 이상이라는 뜻입니다. 저 밖의 사람들은 EHR로 전환했을 때의 인센티브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meaningful use”라는 용어를 들어보셨습니까?  이것은 HER과 관련하여 성장세에 있는 검색용어인데, 사용 증가가 170% 달합니다.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이 보도발표를 확인해보십시오.


2. OCR

OCR과 관련하여 상승세에 있는 검색어를 보면, 사람들은 스마트폰의 OCR을 찾고 있습니다. 구글 docs에 관심이 있나요?  그럼, 주목하세요. 저 밖의 사람들은 구글 docs에서 OCR을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검색량이 300% 상승했군요.







3. Financial regulation


여러분이 금융시장에 주목하고 있다면, 플로리다가 바로 그 장소일 수 있습니다. "financial regulation bill"과 “office financial regulation“가 금융규제와 관련하여 상위 두 개의 검색어이고, “Florida financial regulation”가 세 번째이군요. 확실히 플로리다의 금융개혁에서 뭔가 구체적으로 진행되는 게 있나 봅니다. 가장 많이 주목 받은 곳을 알고 싶으세요? 지역 지도를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문서 이미징에 대해 Google Insights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일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