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누구나 배울 수 있는 SharePoint 기술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시애틀, 워싱턴)





이번 주 워싱턴DC지역에서 처음으로 SharePoint Saturday – The Conference 가 개최될 것입니다.
사실 지금 버지니아 Annandale에 있는 북부 버지니아 커뮤니티 컬리지(Northern Virginia Community College)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 여러분을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며칠 동안 개최되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곳에는 보장된 많은 콘텐츠와 배울 내용들이 있습니다.


코닥은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고, Jeff Shuey가 강연할 예정입니다.(강연정보 참고)그리고 코닥 파트너들 몇 분이 발표할 예정입니다. 강연은 교육적이며 사람들이 SharePoint 환경에서 종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이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현명한 회사들은 종이를 중요한 자산처럼 다루고 있고 기초자산인 종이를 다루기 위해 SharePoi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부 관계기관과 규제사항들은 종이를 관리할 필요성을 느끼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종이를 관리하는 이러한 사항들이 가장 실질적인 승리입니다.




코닥 룸에 있는 저희의 강연에 오십시오. 코닥은 메인 강연과 더불어 10개의 강연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표 아래 첫째 날과 둘째 날을 보십시오. 일부 파트너들은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어떠한 방식으로 일을 했고 기초 자산인 종이의 사용을 극대화함으로써 어떻게 SharePoint를 증가시켰는지에 대해 강연할 것입니다.




     
Day1



    Day2




어떤 강연이 있나요?

1. 누구나 배울 수 있는SharePoint 기술 – 얻어가시고 공유하십시오. 이것이 SharePoint Saturday 이벤트의 이점들 중 하나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습니다


2. 지식 – 강연에 참석하셔서 SharePoint로 여러분의 투자를 극대화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여러분의 어려운 질문들을 저희에게 가져오십시오. 저희는 여러분을 돕고 싶습니다.


3. 새로운 스캐너 – 만약 여러분이 SharePoint Saturday에 참석할 만큼 행운아시라면– 저희가 참석자들 중 몇 분에게 코닥 스캐너를 무료로 증정할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 이벤트를 위해 워싱턴DC에 있다면 메인 홀에 있는 코닥 부스로 오십시오. 그리고 Jeff Shuey의 강연에 참석하시고 코닥 룸에 있는 파트너들의 한 개 이상의 강연에 참석하십시오. 설문조사를 마치고 여러분은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이벤트 후에 강연 내용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여러분이 저희와 연락 가능하도록 할 것이고 저희가 어떻게 여러분의 비즈니스 현주소를 파악하고 종이와 전자문서관리에 관련된 기술적 요구에 응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SharePoint는 비즈니스를 돕기 위한 합작, 워크플로우 그리고 비즈니스 니즈에 대한 더 넓은 스펙트럼을 추가한 놀라운 플랫폼입니다.


오늘 바로 시작하길 원하십니까?


30일간 무료인 코닥 스캔 앤 뷰 제품을 여기서 다운로드 하세요.(http://bit.ly/qq1eIx)

www.kodak.com/go/sharepoint – 여러분의 국가 정보를 입력하고 ‘Test Drive Now’ 버튼을 클릭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세요?

Jeff Shuey에게 연락주세요 - – Jeffrey.Shuey@Kodak.com M: +1 425 922 8056  Skype: jshu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