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SharePoint Saturday – 컨퍼런스 요약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 시애틀, 워싱턴)






만약 워싱턴DC에서 개최된 SharePoint Saturday – The Conference에 도착하면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고 있었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참석자는 2천명이 넘었고 190개 이상의 강연들이 있었습니다. 함께 공유할 내용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기꺼이 공유할 의지가 있는 산업분석가, 사상가, 현직자들을 만나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었습니다.





파트너들

저희는 문서관리, 기록관리, 워크플로우 그리고 SharePoint 배치 방향의 몇 가지 측면 조사에서 그들의 전문지식을 준비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만들어준 파트너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들의 발표를 살펴 보시려면 아래의 파트너 로고를 클릭하십시오. 저는 다음 며칠 간 추가 정보와 함께 이 자료들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Image Tech Systems / Compu-Data / Intervate / SharePoints Directions



ShareHelp

이 이벤트에 참석한 사람들과 공유하는 일은 끊임이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호텔방에서 비누와 샴푸를 모아 해당 지역 숙소 중 일부를 도와주었습니다. 이 단체는 Joy Earles 와 Sy Raymund Dux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일명 @MeetDux)여러분이 Dux씨를 모를 수도 있지만 그는 이 이벤트의 조직자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투자한 다른 봉사자들 모두가 그랬던 것처럼 그는 산적해 있는 많을 일들을 처리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 이벤트를 아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땀 흘렸습니다.



인정을 덜 받는 자산

코닥과 저희 파트너들의 이벤트 개최 목적 중 하나는 기초자산인 종이와 모든 규모의 사업에서 종이를 현명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사전 이벤트 공지 : 누구나 배울 수 있는 SharePoint 기술

종이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현명한 회사들은 종이를 중요한 자산처럼 다루고 있고 그들이 기초자산인 종이를 관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SharePoi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부 관계기관과 규제사항들은 종이를 관리할 필요성이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종이를 관리하는 이러한 사항들이 가장 실질적인 승리입니다.


저희는 이 목적을 달성했고 사람들에게 그들의 기초자산인 종이를 그들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을 독려하는 목적을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하기 좋은 장소는 최근 공지된 코닥 Scan-and-View 소프트웨어 입니다. 오직 마이크로소프트 SharePoint환경에서만 구동되는 코닥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오늘 바로 시작하길 원하세요?

30일간 무료인 코닥 Scan-and-View 제품을 여기서 다운로드 하세요.

www.kodak.com/go/sharepoint – 여러분의 국가 정보를 입력하고
Test Drive Now’ 버튼을 클릭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Jeff Shuey에게 연락주세요 - – Jeffrey.Shuey@Kodak.com M: +1 425 922 8056  Skype: jshuey